카테고리 없음

KT대구본부, 메가TV에서 최신영화 방영

글로벌 종합광고 <옥외/온라인/제작물/홍보관/홈페이지제작> 2008. 2. 18. 01:21

KT대구본부, 메가TV에서 최신영화 방영

【대구=뉴시스】

최신 개봉영화, 이젠 집에서 즐긴다

KT
대구본부(본부장 노대전)는 월드스타 김윤진 주연의세븐 데이즈를 지난 15 DVD 출시와 동시에 메가TV에서 방영하는 등 최신영화를 메가TV를 통해 안방에서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세븐 데이즈 7일간 납치된 딸과 살인범을 맞바꿔야만 하는 변호사의 한계상황을 다룬 긴장감 넘치는 스릴러물로, 주연배우 김윤진이맥스무비 최고의 여우주연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메가TV는 이에 앞서 지난달 8일 오다기리 조 주연의도쿄 타워를 시작으로 이달 4일부터 운영한설 특집관에서는 한예슬 주연의용의주도 미스신을 영화 종영 후 한 달 만에 서비스 한 바 있다.

이번에 방영하는세븐데이즈 DVD 출시와 동시에 VOD(주문형비디오) 서비스를 시작해 극장 종영 후 기다리는 시간을 최대한 앞당겼다.

메가TV는 또 KT의 자회사 싸이더스 FNH가 제작 및 배급을 맡아 최초의 라디오CM(Commercial Message)의 탄생비화를 전격 공개한 류승범 주연의라듸오 데이즈와 할리우드 톱스타 윌 스미스 주연의나는 전설이다등 최신 개봉영화를 발 빠르게 서비스 할 예정이다.

노대전 KT대구본부장은극장에서 놓친 영화를 보기 위해 지금까지는 비디오나 DVD 출시까지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했지만, 이제는 메가TV를 통해 빠른 기간 내에 안방에서 편안히 즐길 수 있게 됐다메가TV 시청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콘텐츠 확대와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성문기자 wsm@newsis.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