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햄릿 책으로 보고 정말 감동크리~였던..넘 슬펐더랫어~ㅠ.ㅠ
그런데 햄릿을 뮤지컬로 보다니~것도 안방에서 KT 메가TV로~ㅋ ^^
항상 KT 메가TV에서 좋은 공연을 쇼케이스하는데 이번에는 내가 좋아하는 햄릿이다~~!!!
역시 KT 메가TV 컨텐츠는 뭐가 달라도 다르다구~내 맘을 콕 찝는다니깐?
돌아온 뮤지컬 '햄릿'이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KT(www.kt.com)는 4일부터 메가TV '음악'내 '메가스페셜-메가쇼케이스' 메뉴를 통해 지난달 31일 숙명아트홀 무대에 오른 뮤지컬 '햄릿' 쇼케이스를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메가TV는 매월 격주로 인기 가수나 뮤지컬의 쇼케이스를 방영하고 있는데, 이를 통해 음반기획사나 뮤지컬 제작사는 새 작품의 홍보를 할 수 있다.
윤경림 KT 미디어본부장은 "앞으로 메가TV 고객들이 가장 빨리, 가장 편리하게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KT그룹 안팎의 인프라를 적극 활용하고 전략적 제휴를 강화해 나갈 방침"이라면서 "고객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진정한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메가TV의 '음악'메뉴는 'NEW&HOT' '쇼케이스&인터뷰' '뮤직차트' '테마앨범' '국내가수' '해외가수' 'OST' '스타타임머신' '메가라이브' '클래식, 국악' 등 10개의 카테고리를 통해 고전 음악부터 최신 가요까지 다양한 음악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 메가TV, 뮤지컬 햄릿 쇼케이스 독점방영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