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KT] 중장년층을 위한 큰글씨 스마트폰 UI 제공

글로벌 종합광고 <옥외/온라인/제작물/홍보관/홈페이지제작> 2011. 9. 15. 10:50

KT에서 출시되는 모델에 중장년층을 위한 큰아이콘과 큰 글씨의 쉽고 간단한

전용 스마트폰 UI를 탑재한다고 합니다.

 

 

KT는 KT IT서포터즈라는 지식나눔 봉사단을 통해서 스마트폰 이용을 돕기 위해

전국에서 '찾아가는 교육'을 진행하고 있는데

많은 중장년층 고객들이 스마트폰 메뉴 이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것을 발견하여

제조사와 긴밀히 협조한 끝에 중장년층을 위한 쉬운 스마트폰 UI를 선보이게 됐다고 하네요

 

 

 

그래서 LG전자의 옵티머스 블래과, 삼성전자의 갤럭시S2의 고객은 각 제조사 홈페이지를 통해

'Easy 홈'과 '큰글씨 홈'을 다운받아 PC에 설치하면 기존 피쳐폰과 유사한 메뉴구성과

사용법으로 조작이 쉽다고 합니다.

 

 

요즘 워낙 스마트폰이 대세인대다가 화면도 크고 이뻐서.. 저희 부모님도 매우 좋아하시는데

조작방법도 어렵고 아이콘과 글씨가 작아서 사용을 망설이시는데

이런분들에게 매우 필요한 기능이라고 생각되네요

 

아직까지는 옵티머스 블래과 갤럭시S2로 모델이 한정되어 있지만..

앞으로 계속 추가해서 작업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10월이면.. 기다리고 기다리던 아이폰5가 출시되네요..

아이폰 3GS 교환시기에 맞물리면서 아이폰5 수요가 크게 늘어날것이라고 하네요

저역시 아이폰5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데..

제가 사용하는 베가를 엄마에게 물려줘야 할것 같네요..ㅎㅎ

그나마 KT에서 제공하는 큰글씨 스마트폰 UI 덕분에 승계가 쉬어질거 같아요.. 좋습니다.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