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KBS 개그콘서트 녹화 당첨!!! 너무 신나욧~~

글로벌 종합광고 <옥외/온라인/제작물/홍보관/홈페이지제작> 2011. 9. 22. 16:52

어제 KBS 개그콘서트 녹화에 다녀왔네요..

추석전에 혹시나 하고 방청 신청했는데 당첨되었거든요..ㅎㅎ

설레임을 안고.. 칼퇴하여 KBS 신관에 도착했더니만.. 줄이 어마어마 하더군요..

 

6시쯤 도착했는데도.. 어마어마..

여튼 우여곡절끝에.. 그나마... 오른쪽 사이드 앞쪽에서 자리차지하고 앉았슴다...

늦게 왔음에도 불구하고.. 괜찮은 자리를 차지하게 된것 같아 매우 뿌듯..ㅎㅎ

 

 

그래도.. 무대가 이정도로 가까우면.. 꽤 괜찮은 자리였던거 같아요..

 

 

사회를 보시던분...ㅎㅎ 슈퍼스타 KBS 진행하시는..ㅎㅎ

이름을 몇번이나 가르쳐 주셨지만.. ㅎㅎ 죄송..

 

 

요즘 완전 잼나게 보는 애정남 코너..

이번에는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네요..

빠른 생년월일... 이런 애매함을 깔끔하게 정해준 애정남!!! 역시 멋져..

결과는 방송으로............!!! (손이 근질근질..ㅎㅎ)

 

 

귀가 막히고 코가 막힌다 그죠~~~ ㅎㅎ

 

 

이번에 감수성에 게스트로 아이돌 멤버 가수가 나왔네요..

슈퍼주*어 신* ㅎㅎㅎㅎ

생각보다 연기를 잘하더군요.. 잘 살려주었어요..

 

 

여기에서도 게스트로 진짜 슈퍼스타K 출신이 나왓다죠..ㅎㅎ

 

 

 

 

 

여튼 너무 재미있게 잘 봤어요..

 

방송은 이번주 일욜날 해준다고 하네요..

생각보다.. 방송을 일찍 해줘서 놀라웠네요..

그날은 꼭 본방사수해서.. 혹시나 내얼굴이 나오나..숨은그림찾기 해야겠어요..ㅎㅎ

 

참.. 사진은 프로그램 녹화 슛 들어가면 찍을수가 없어요..

코너 준비할때 그때는 사진 마음껏 찍을수 있어서..그때 찍은 사진들이에요..

전 매너를 지킬줄 아는 문화시민이니깐요..ㅎㅎ ^^;

 

 

개콘 입장할때.. 자그마한 선물도 주더라구요..

USB 허브 겸용 휴대폰 거치대를 줬는데..

진짜 쓸만한 물건 득템이네요...

잘~~~ 쓸께요 KBS~~~~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