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올레닷컴★올레닷컴 WARP 챌린지2] 빠름~ 빠름~ 빠름~

글로벌 종합광고 <옥외/온라인/제작물/홍보관/홈페이지제작> 2012. 8. 3. 12:24

올레닷컴 WARP 챌린지2 이벤트!

광고 많이 하던데.. 올레닷컴 빠름송의 주인공이 바로 "올레닷컴 WARP 챌린지2"!!

올레닷컴 WARP 챌린지2는 해운대, 베니건스, 오션월드에서 속도측정하고, 상품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인데요..

휴가철 시원하게 놀기도 하고, 이벤트 상품도 받으면 더 신나겠죠?!ㅋㅋ

올레닷컴 WARP 챌린지2~ 지금 도전하세요!

 

요즘 가장 핫한 밴드!

버스커버스커!! 올레닷컴 WARP 챌린지2 광고 BGM이 바로 버스커버스커의 빠름송인데..

다들 알고계시나요!?ㅋㅋ

올레닷컴 WARP 챌린지 이벤트.. 버스커버스커 때문에라도 꼭 참가해야겠습니다!!ㅋㅋ

 

 

 

 

 

 

 

속도가 혜택이다!

올레닷컴에서 진행하는 올레닷컴 WARP 챌린지2 이벤트!!

해운대, 베니건스, 오션월드에서 진행되는군요!!

올레닷컴 빠름~ 빠름~ 빠름~

LTE ~ WARP ~ 올레~!

 

 

 

 

 

 

올레닷컴 빠름~ 빠름~ 빠름~ 이벤트!

올레닷컴 WARP 챌린지2 이벤트!

해운대, 베니건스, 오션월드에서 진행되는 올레닷컴 WARP 챌린지 이벤트! 많이 참여해보시길~

 

 

 

 

 

해운대에서 올레닷컴 WARP 챌린지2 이벤트 참여하시면~

부산 웨스틴 조선호텔 숙박권!

해운대 관련 상품권이 펑펑!

웨스턴 조선호텔.. 완전 특급호텔인데.. 여기서 하룻밤만자도 소원이 없겠다는~~

 

 

 

 

 

 

올레닷컴 WARP 챌린지2 이벤트 두번째 장소는 바로 베니건스!!

커플들에게 특히 좋은 이벤트가 진행될듯!

올레닷컴 WARP 챌린지2!!

 

 

 

 

 

 

올레닷컴 WARP 챌린지2 이벤트 마지막 장소는 바로 오션월드!!

오션월드에서 신나게 놀고, 오션월드 시즌권도 받으세요!

여름에 하루 당일치기로 놀다 올만한 장소 중에서

오션월드만한 곳이 없는거 같아요..ㅋㅋ

시즌권 있음.. 올 여름 폭염도 문제 없을듯!!ㅋㅋ

올레닷컴 WARP 챌린지2!! 속도측정 한번하면 응모 OK!!ㅋㅋ

 

 

 

 

 

 

올레닷컴 LTE WARP.. 속도가 정말 최고!

이벤트를 통해서 상품까지 받으면 더 최고일듯~~

올레닷컴 WARP 챌린지2!! 놓치지말고 참여하세요!!

올레닷컴 완전 짱!!ㅋㅋ

 

 

 

 

 

 

 

언제 들어도 좋은 목소리! 버스커버스커!!

올레닷컴 WARP 챌린지2 많이 참여해보세요~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