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lte 사용자들 왜 kt를 쓰는지..
kt lte 과연 뭐가 좋길래?
요즘 kt lte 쓰는 사람들 점점 늘어나던데 대체 왜 쓰는지 그게 궁금하네요
kt lte 가입자 수 점점 늘어나던데 그 사람들은 뭘 보고 kt lte폰으로 스마트폰을 바꾸는 걸까요?
kt는 세계 최단 기간인 5개월 만에 LTE 가입자 100만 명을 돌파한 후, 8월에 200만명, 11월에 300만명, 그리고 올해 1월 400만명을 업계 최단 기간에 확보했다네요
거기에 가입자 증가속도가 빨라져 신규 가입자 유치를 할 수 없는 영업정지기간이 있었음에도 2개월만에 500만명을 돌파했다는 기염을 토하기까지..
통신사들의 치열한 경쟁속에도 이렇게 가입자 수가 증가하고 있는 kt lte의 매력은?
특히 이번에 kt lte 500만 고객 돌파는 뭔가 특별한 의미가 있는거 같아요
그동안 우리 통신시장이 보조금 과열로 인해 혼탁해진건 사실..
하지만 kt가 페어프라이스를 주도적으로 실천하여 정부의 가격표시제 시행을 이끌어내는 등 고객의 신뢰를 얻은 결과가 아닐까요?
고객이 믿고 선택한 결과가 이제 kt lte 가입자 수 증가로 나타나는거 같습니다.
거기에 지난해 유무선 현장 영업 조직을 통합한 것의 가시적인 시너지 효과까지 더해진거죠.
그런가 하면 kt lte 선택의 이유는 뭐니뭐니 해도 좋은 네트워크 품질이겠죠.
사실 뭐든지 품질이 좋지 않으면 고객이 몰릴 수가 없잖아요
하지만 kt lte가 단기간에 성장할 수 있었던건 글로벌 대표 주파수인 1.8GHz 전국 네트워크에 기반한 우수한 네트워크 품질을 고객들이 인정한 결과가 아닐까 싶어요.
거기에 요금제도 고객들을 배려하여 나왔구요. 합리적이고 경제적인 요금제가 인기더라구요
요즘 나온 유선무선 완전무한요금제도 그렇고 데이터이월되는 것도 장점이고요.
kt lte의 글로벌 로밍도 이유가 될거구요. 해외여행이나 출장 등이 잦아진 현대사회에 로밍서비스는 정말 필수가 되니까요.
보조금 경쟁보다는 품질을 향상시키고 서비스에 신경쓴 결과가 이제 kt lte를 믿고 가입하게 만든 원동력이 되는거 같습니다.
앞으로도 kt lte 가입자는 더욱 늘어날텐데요.
고객들의 만족과 편의를 생각해서 기술개발을 게을리 하지 않고 보다 나은 서비스와 합리적인 요금제로 lte 통신시장의 혁신을 불어넣어주길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