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LTE 전국망 다 깔려있나요?
전국망 사실 중요하잖아요
KT LTE가 늦게 시작해서그런가 KT LTE 과연 어디까지 커버리지가 되는지 궁금한 사람 많을듯..
그런데 KT가 사실 최단기간에 LTE네트워크를 전국 읍ㆍ면 단위까지 확대한 LTE 워프(WARP) 전국망을 완성했다고 하네요
KT 네트워크망 역시 좀 짱인듯..
KT의 촘촘한 네트워크망과 노력으로 KT LTE 고객들이 전국망 서비스를 빨리 쓸수 있게 된거 같아요
거기에 KT LTE 이용자들이 많이 생활하는 지역을 중심으로 망 구축과 최적화를 동시에 진행했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되면 고객들이 KT LTE의 빠른 속도를 바로 체감할 수 있어서 고객 입장에서는 여러모로 편리한거죠.
다들 알다시피 KT의 LTE 워프는 가상화 CCC(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센터) 기술로 몰리는 트래픽을 1초에 1000번의 신호처리로 분산시켜 가장 쾌적한 LTE속도를 제공하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인데요.
세계 최대 규모의 LTE 가상화 기술이 KT LTE의 가장 큰 특징이자 장점이라고 봅니다.
후발주자로 나왔지만 강력한 기술력과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KT LTE가 쾌적한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게 되는 것이죠.
KT는 현재 144개 단위로 기지국을 가상화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의 계획은 올해 3분기부터 서울 강남 전체를 아우르는 규모인 1000개 단위로 가상화할 계획이라고 하네요
규모면에서 상당하네요
이렇게 되면 KT가 국내 최고의 LTE 품질을 제공할 수 있지 않을까요?
요즘같이 LTE폰이 대중화되고 있는 시점에서 KT LTE의 가상화 기지국이 넓어진다는 것은 KT LTE를 선택하게 되는 중요한 이유가 될거 같아요.
KT LTE의 품질 향상, 고객들의 편의에 맞춰 계속 업그레이드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