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을 먹을까?

구리수산물시장 대게 쪄왔어요~

글로벌 종합광고 <옥외/온라인/제작물/홍보관/홈페이지제작> 2013. 6. 18. 17:01

구리수산물시장에서 대게 쪄왔습니다 ㅎㅎ

주말에 자전거를 타고 구리한강시민공원에 갔다가

갑자기 구리수산물시장 얘기가 나와서 급 다녀왔습니다.

생각보다 멀지 않은곳에 있더군요..ㅎㅎ

 

 

 

 

대게 한마리와 각종 해산물까지 해서 찌는거 까지 6만원입니다.

집에와서 쪄먹을까 했는데.. 무료로 쪄주신다고 해서

집에서 괜히 잘못졌다가 실패하거나 번거롭기도 하구요..

20분가량 기다리면되고 포장도 깔끔하게 잘해주셔서

한시간 반 이상이 지났는데도..

적당한 온기가 남아있어서 바로 먹기 좋았어요

 

 

 

 

원래 게딱지와 내장을 안좋아하기때문에..

다 발라서 버려버리고 우리는 뽀얀 속살로다가 ㅎㅎ

 

 

완전 큼직하고 맛있어요

두명이서 먹으니 진짜 배터지게 먹었네요

 

 

함께 주신 새우 가리비 조개들..

오랜만에 완전 포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