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풍경

노현정 아나운서 다이어트

글로벌 종합광고 <옥외/온라인/제작물/홍보관/홈페이지제작> 2013. 10. 11. 16:35

노현정 아나운서 다이어트

노현정 전 아나운서도 다이어트?

 

노현정 전 아나운서는 아나운서 시절 중앙대학교 신문방송학과 학생들에게

'방송화법' 과목의 일일강사로 나선바 있습니다.

 

 

 

노현정 전 아나운서는 아동가족학을 전공하다

신문방송학을 복수 전공하면서 아나운서에 도전하게됐으며,

그렇게 아나운서에 입문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노현정 전 아나운서는 전성기 시절에

매일 새벽 3시에 일어나 뉴스와 오락 등

각종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도 힘들지만

기회가 왔을때 최선을 다하자는 생각으로 임했다고 하네요

 

 

 

 

노현정 전 아나운서는 실물보다 더 통통하게 나오는 화면때문에

헬스로 다이어트를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다이어트는 평생 짊어져야할 숙제인것 같네요

 

 

 

노현정 전 아나운서는 상상플러스를 통해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공부하세요'를 외치며 출연자의 머리를 깔때기로 때리는데

신정환이 쓸데 없는 말을 계속 해서 녹화시간이 지연되자

감정을 실어 때린적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ㅎㅎㅎ 영상지원이 되는것 같네요 

 

 

 

노현정 전 아나운서의 뉴스광장 시절~

 

 

개인적으로 참 단아하게 잘나와서 좋아하는 노현정 전 아나운서의 사진입니다.

 

 

 

노현정 전 아나운서는 아나운서 시험을 준비했을때

무조건 맹목적으로 매달렸다고 해요

첫해 시험에 떨어지고 이듬해 깡과 겸손이라는 전략으로 밀어붙여 합격의 영광을 누렸다고 ㅎㅎ

 

 

결혼하면서 현재는 한 가정에 충실한 아내, 엄마, 며느리 역할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행복한 결혼생활 되셨으면 좋겠네요

 

언젠간 방송복귀하는 모습도 꼭 봤으면 좋겟어요~~~

 

 

가을이 깊어가고 있습니다.

예쁘게 단풍이 들고 날씨도 선선하니 주말에는 나들이 계획 하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