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아이패드 에어, 미니 레티나 인기 돌풍! (KT 혜택?)

글로벌 종합광고 <옥외/온라인/제작물/홍보관/홈페이지제작> 2013. 12. 17. 01:38

 

KT 아이패드 에어,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개통 시작.

신제품 아이패드 에어,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인기 뜨겁군요

16일부터 온·오프라인을 통해 국내에 정식 출시된 애플의 아이패드 에어 /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가 인기돌풍이라고 합니다

KT 홈피 올레닷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몰고온 뉴 아이패드! [아이패드 에어,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그러고보면 KT와 애플 아이폰, 애플 아이패드는 아직도 많은 사람들에게 환영받는 조합인거 같네요

KT의 푸짐한 혜택과 할인이 맘에 듭니다 ㅎㅎ

강추위에도 뜨거운 반응을 몰고 온 아이패드 에어,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가격 알아볼까요.

아이패드 에어의 출고가는 16GB 74만3000원, 32GB 86만2000원, 64GB 97만원, 128GB 109만1000원,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디스플레이의 경우 16GB 64만2000원, 32GB 76만2000원, 64GB 88만2000원, 128GB 98만2000원.

여기에 KT에서 12월에 주는 프로모션 할인으로 12만원 더 저렴하게 아이패드 에어/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를 구입가능하네요

단말기 할인 프로모션 꽤 금액이 크죠?

 

 

 

 

 

 

이왕이면 알뜰구매가 정답이겠습니다~

거기에 KT 제휴카드 혜택도 실속만점. 요런것도 잘 이용해야죠.

'LTE 워프 신한 빅플러스 카드(플래티늄)', 'BC 업턴 워프 카드' 등을 사용하면 월 최대 3만 961원 할인을 받는다고 합니다

남들보다 조금더 알뜰하게 구매하고 싶은 분들은 KT의 실용적인 카드혜택도 잘 골라골라 사용하시길..ㅋㅋ

물론 별 포인트 100% 올레닷컴에서 활용가능하고,

거기에 제휴포인트(신용카드,증권사 포인트) 결제도 됩니다

 

 

 

 

 

현재 KT에서 파는 아이패드 에어 /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는 아이패드 에어 와이파이·셀룰러 버전인데요

광대역 LTE와 와이파이 인프라를 생각해볼때 아이패드 에어,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의 통신사 선택은 어렵지 않군요.

KT의 막강 커버리지가 아이패드 에어 /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의 쾌적한 속도감을 느끼게 해줄거 같습니다.

 

 

 

 

 

국내 최다 20만 개 올레 와이파이존이 든든하게 받쳐주고,

수도권 전역 다 되는 황금주파수 광대역 LTE 커버리지가 앞에서 이끌어주는 아이패드 에어,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의 놀라운 속도!!

기대되는 조합입니다. 환상의 짝꿍!!

넓은 주파수 대역을 사용해 전송 속도를 높이는 광대역 LTE.

광대역 LTE의 커버리지는 KT가 다른 통신사들보다 빨리 서울과 수도권에 완료!

 

 

 

 

 

 

이게 바로 황금주파수 효과.

KT 고객들은 남들보다 빠르게 속도를 업그레이드 시킬수 있었던 셈입니다.

주력망이라 기지국 숫자도 많고 촘촘한 커버리지가 아이패드 에어,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에서도 광대역 LTE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줍니다.

얼마전 KT는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제 2회 와이파이(Wi-Fi) 인더스트리 어워드에서 차세대 와이파이 선도사업자 부문 최고상을 수상하기도 했는데요

KT는 지난 2월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와 6월 모바일아시아엑스포(MAE)에서 선보인 ‘해외 와이파이 로밍’ 기술 시연과 20만개의 국내 최대규모 올레 와이파이 서비스를 상용화한 점에서 높은 점수를 얻었다고 하네요

 

 

 

 

넓은 와이파이 존과 우수한 기술력을 세계적으로 인정받았다고 봅니다.

KT는 이번  아이패드 에어 /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개통일에 대기 고객들에게 대기 공간과 따뜻한 음료 등을 제공했다고 하는데요

추운 날씨에 올레스퀘어에서 오전 일찍부터 줄을 서 대기하던 고객들에게 센스만점 서비스!

 

 

 

 

거기에 올레스퀘어 방문 개통 고객 선착훈 50명에겐 벨킨 아이패드 에어 트라이폴드 커버를 제공했다고 하는데 부럽군요 쩝..

스마트 커버 증정도 탐나는 서비스 중 하나인데요

12월중 아이패드 에어 및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겐 애플 정품 스마트커버 제공.

거기에 로지텍 키보드 케이스 4종을 35%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할인쿠폰까지~~

 

 

 

 

 

두루두루 KT에서 아이패드 에어,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고객들에게 챙겨주는 서비스가 많은듯 하네요.

뜨거운 관심으로 스타트 끊은 아이패드 에어,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개통.

KT의 푸짐한 혜택과 할인 잘 챙겨보셨음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