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ISSUE

표현명 kt 사장, 아이폰을 탐하다!

글로벌 종합광고 <옥외/온라인/제작물/홍보관/홈페이지제작> 2014. 1. 8. 18:10

표현명 kt 사장, 아이폰을 탐하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표현명 kt 사장 아이폰을 탐하다라는 조금은 

재미있는 주제로 여러분에게 이야기를 해보고자 해요~ 그전에 

표현명 kt 사장에 대해서 아시나요?  표현명 kt 사장에 대해서 잠깐 

짚어보는 시간을 가지고 넘어가 보도록 하죠! ^^ 




표현명 kt 사장은 고려대에서 박사과정을 마친 후에  한국전자통신연구원에서 처음 입사해 일을하다가 

이듬해 kt의  전임연구원으로 스카우트돼 kt에서 30여년간 일해왔는데요.

표현명 kt 사장은 ISDN, 지능망, 3G, 와이브로 등 사내 핵심기술 연구를 도맡아서 해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의 마케팅 전략에서 아이폰은 중요한 수단으로 빠지지 않는 것인데요. 

그는 아이폰5가 출시되기전 한 매체의 기자와의 인터뷰에서도 

 “아이폰 리더십을 앞으로도 끌고 갈 것”이라고 말할 정도로 그는 

소비자들이 원하는 것에 대해서 잘 파악하고 있는데요~ 



알아보니까 아이폰을 처음 국내에 도입한 것이 kt라더군요. 그래서 그런지 표현명 kt 사장은 그 뒷말로

현재 전체 아이폰 고객의 74%인 240만명이 kt라고 말하면서 아이폰5에서도 근본적인 혁신을 통해서

kt가 리더쉽을 가질 것이라고 말했다죠!?



또한 표현명 kt 사장의 브랜드 자부심 또한 대단하다고 말할 수 있는데요.

kt의 강점이 무엇이냐는 기자의 질문에 표현명 kt 사장은 KT의 강점으로 요금제와 네트워크 경쟁력을 이야기 하면서

국내 최대 음성·데이터 제공과 데이터 이월 요금제, 망내 무제한 음성통화 등 KT에만 있는 다양한 요금제가 타사와 

비교했을때 경쟁력이 높다고 말했다네요 

또한  네트워크 품질에서도 lte 기술을 계속 발전시키고 있고,

 국내 최대인 24만개의 와이파이도 표현명 kt 사장이 말하는 kt의 강점이라고 생각해 볼 수 있네요~




많은 아이폰사용자들이 kt에 포진되어 있고 kt를 많이 이용해서 인지 표현명 kt 사장은 

아이폰유저들을 위한 많은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내놓기도 했는데요. 

그중에는 아이폰 전용 AS센터를 운용한 것도 있습니다. 

아이폰의 경우 AS가 힘든 부분이 있는데 다른기종과 섞지 않고 하는점 

맘음에 쏘옥~ 드네요 



렇게 아이폰유저들의 마음을 꽉잡고 잘 알고 있는 표현명 사장! 

아이폰을 탐하다! 라고 말할 수 는 없지만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들의 마음을 탐하다! 라고는 

말할 수 있겠죠? ^^ 




밑에는 광대역 lte 동영상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