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광대역 lte 속도 KT 압도적이네요

글로벌 종합광고 <옥외/온라인/제작물/홍보관/홈페이지제작> 2014. 3. 24. 18:01

광대역 lte 속도 KT 압도적이네요

지난 주말 대구에서 열린 광대역 lte 속도 대결에서 KT가 압도적인 승률을 보였습니다.

광역시에도 광대역 lte 서비스가 확대되면서 대전, 광주를 거쳐 대구에서도 속도 대결이 있었습니다.

 

 

 

 

지난 주말 대구에서 열린 속도 대결에서는

총 818회의 대결이 있었습니다.

kt가 무려 798회의 승리 97.6%의 압도적인 승률을 보였네요 ㅎㄷㄷ

 

올레닷컴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속도 대결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구요

http://lte-a.olleh.com/lte-a/challenge/main.asp#submap6

 

일부 속도 대결 결과를 옮겨봤습니다.

 

 

 

 

대구광역시 주요 지역에서 진행된 광대역 lte 속도 대결

 

 

 

 

 경북예술고 앞에서의 속도 대결 결과입니다.

왼쪽에 있는 속도가 KT발 광대역 lte 속도 이구요

오른쪽에 있는것은 SKT 혹은 LGU+ 속도 입니다.

KT에서 상대방에 대한 배려인지 자체 모자이크 처리를 했네요

 

 

 

경북예술고 앞에서 총 21회의 속도 대결에서 21 전승을 거뒀네요

최고 속도는 103.5 Mbps

 

 

 

어마어마한 속도차이를 보이고 있네요

 

 

 

 

 

다음은 광장코아 앞에서 진행된 속도 대결

 

 

 

22회의 속도 대결에서 21승을 올린 KT

승률 95.5%로 최고 속도는 92.4 Mbps

 

 

 

 

 

대구백화점 앞에서 진행된 광대역 lte 속도 챌린지 결과입니다.

 

 

20회의 속도 대결에서 KT가 18승을 했습니다.

최고 속도는 79.5 Mbps 인데요 다른 지역에 비해 상대적으로 좀 느리네요.

그래도 79.5 Mbps면 쵝오~~

 

 

 

 

역시 주말 백화점앞에는 많은 인파가 몰렸네요

 

 

 

대구보건대학교 앞에서 진행된 속도 대결

 

 

총 33번의 속도 대결에서 33 전승을 올린 KT

최고속도는 85 Mbps 입니다.

 

 

 

 

대학생들의 참여도가 매우 높네요~

 

 

 

동성로 중앙광장에서 진행된 광대역 lte 속도 대결

 

 

 

25 전승을 올린 KT

최고속도는 107 Mbps 입니다.

 

 

 

 

 

대구에서 진행된 일부 속도 대결을 보셨는데요

97.5%의 승률을 자랑하는 KT 광대역 lte의 비결은 바로 커버리지라고 할 수 있을것 같아요

 

전국망이 구축된 주파수를 그대로 광대역화 했기 때문에

통신3사 중 가장 빠르고 안정적으로 광대역 lte 서비스를 시작할 수 있었는데요

 

이러한 이유때문에 서울 뿐만 아니라 수도권, 5개 광역시까지

가장 빠르게 광대역 lte 서비스를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KT는 국내 최다 광대역 lte 커버리지를 보유하고 있는데요

전국 10만개의 기지국과 23만개의 중계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다 커버리지입니다.

 

 

 

 

봄꽃이 개화하는 시기를 맞아 3월말부터는 본격적인 봄꽃 축제가 열릴예정입니다.

매화, 산수유, 진달래, 튤립, 벚꽃, 장미, 유채꽃, 매화 등등

전국 각지에서 봄꽃 축제 소식이 많은데요

 

대전, 대구, 광저, 부산, 울산 5개 광역시까지 확대된 광대역 lte 서비스로

수십만 인파가 몰리는 봄꽃 축제에서도 잘터지는 lte 서비스가 기대되네요

 

 

 

대구 속도 대결 외에도

서울, 수도권, 대전, 광주의 속도 대결 마져 확인하시고

봄꽃 축제 광대역 lte로 알차게 보내세요~~

 

 

서울에서의 광대역 lte 속도 대결

총 9,601회의 속도 대결에서 9,234 승으로 96.2% 승률을 보인 kt

 

 

 

수도권에서도 96.8% 압승으로 KT 승리

 

 

 

 

대전광역시에서의 속도 대결서는 총 800회의 중 kt가 775 승을 거뒀네요

 

 

 

광주에서도 94.3%의 승률

 

지금까지 진행된 광대역 lte 속도 대결을 살펴보면

서울 kt 승률 96.2%

수도권 kt 승률 96.8%

대전 kt 승률 96.9%

광주 kt 승률 94.3%

대구 kt 승률 97.6%

 

kt 평균 승률 96.4% 입니다. 전국적으로 압도적인 승률을 보이고 있는데요

kt의 광대역 lte... 현재로서는 통신3사중 갑중에 갑인것 같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