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올레 고객센터 어플(앱) 업데이트! 잔여량 바로 확인가능

글로벌 종합광고 <옥외/온라인/제작물/홍보관/홈페이지제작> 2014. 6. 26. 13:27

올레 고객센터 어플(앱) 업데이트! 잔여량 바로 확인가능

올레 kt 가입자라면 누구나 사용하시는 올레 고객센터 어플(앱)이 편리한 UI로 개편되었습니다.

 

올레 고객센터 어플(앱)은 빠르게 사용량 조회나 멤버십 서비스 등을 사용할 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어플 중 하나인데요.

기존의 모바일 고객센터와 홈 고객센터가 통합되서 하나의 어플로 더 쉽고 간단하게

고객센터 관련 업무도 볼 수 있을것 같구요.

멤버십 혜택이나 상품 구매까지 다양하게 기능들이 추가되었습니다.

 

 

 

 

올레 고객센터 어플(앱)의 새로워진 기능을 살펴볼까요?

 

 

 

 

 

올레 고객센터 어플 메인화면입니다~

완전무한 79 요금제 사용으로 올해까지는 저도 슈퍼스타 등급이랍니다~~~ ^^

 

 

 

 

 

올레 고객센터 어플 실행하면 바로 메인화면에 납부해야할 요금과 멤버십 등급이 표시됩니다.

현재 내가 사용하고 있는 상품과 사용량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어서 아주 간편하죠.

 

저같은 경우는 완전무한 79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이제 음성통화 잔여량이나 데이터 잔여량 조회하는 횟수가 급격하게 줄어들었는데요

무제한 요금제 아닐 경우는 수시로 잔여량 확인해야하기 때문에 꼭 필요한 어플인거 같아요

 

 

 

 

영상통화는 워낙 잘 안하기 때문에 사용량이 0 ㅎㅎㅎ

 

 

 

 

별 포인트 사용량 조회도 간편하게 확인이 가능한데요

사용가능 한 별 포인트가 약 80만별이 있네요.

 

별 포인트는 워낙 사용할 때가 많아서 줄어드는게 아까워요 ㅠㅠ

 

 

 

 

 

 

올레 고객센터 어플 메인화면에는 사용량 조회, 멤버십 조회 뿐만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 정보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웹툰, 이북, 링투유, 벨소리 등 다양한 컨텐츠 정보도 바로 확인할 수 있고,

추천 컨텐츠 정보도 있어서 이용하기 편한거 같아요

 

 

 

추천어플도 보이네요~

 

 

 

 

 

반값샵!!

올레인터넷과 tv 신규가입자에게는 반값샵을 통해 가전제품을 반값에 살 수 있는데요

반값샵 완전 강추!!! 캐논 DSLR, tv, 냉장고, 세탁기, PC 등등 상품군이 다양해요

예전에 저도 여기에서 DSLR 카메라 반값에 구매했어요 ㅎㅎ

 

신규에게만 준다는건 살짝 아쉽네요.. 저같은 사람에게는...

 

 

 

 

 

저는 이벤트 참여를 자주하는 편인데요. 그래서 이것저것 경품 받은것도 꽤 쏠쏠하구요.

올레 kt의 다양한 이벤트도 쉽게 확인할 수 있어서 놓치지 않고 참여할 수 있어 좋은거 같아요

 

 

올레 고객센터 어플 업데이트 기념으로 이벤트도 하고 있네요

올레 고객센터와 함께 대한민국 핫한 맛을 찾아라~!!!

 

 

 

 

가장 인기 있는 맛을 찾으면 빕스 외식상품권을 준다고 하네요..

참여만 해도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1일 1회 참여할 수 있으니까 한달 동안 매일 참여하면 당첨 확률이 높을거 같아요

매일 출첵해야겠네요 ㅎㅎ

 

 

 

두번째 이벤트는 올레 고객센터 어플과 관련된 이벤트 인데요

올레 고객센터 어플을 실행해서 해당 이벤트에 들어가서 참여 버튼만 누르면 됩니다~

 

 

 

 

 

↑↑↑↑↑ 위의 이벤트 클릭클릭 하면 맥시칸 외식 상품권을 받을 수 있어요~

 

 

 

 

편의점이나 뚜레쥬르, 카페베네, 할리스커피.. 저는 이런데서 할인받는 일이 많은데요

멤버십 혜택 쉽게 받을 수 있게 이렇게 바코드 버튼을 클릭하면 결제할때 빨라서 좋아요

멤버십 포인트 잔여량도 수시로 확인이 가능하고,

가끔 가는 가맹점의 경우는 할인이 되는지 헷갈릴때가 있는데 가맹점 확인하기도 쉬워서 좋은거 같아요

 

 

 

 

 

 

그리고 사용하다보면 자주 사용하는 메뉴가 있는데요

'My 서비스' 메뉴보면 내가 자주 사용하는 메뉴 아이콘만 골라서 모아놓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유용해요

 

이번 올레 고객센터 어플 업데이트 상당히 마음에 드네요 ^^

특별히 어디클릭해서 들어가지 않아도 음성, 문자, 데이터 사용량과 잔여량 체크를 바로 할 수 있고,

멤버십 포인트 잔여량 확인과 바코드 연결이 쉬워서 할인 받을때도 아주 빠르고 좋은거 같아요

 

아직 사용하지 않으신 분들이나 업데이트 안하신분들 얼른 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