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기가팍팍 이거였군요!! 올레 기가 인터넷

글로벌 종합광고 <옥외/온라인/제작물/홍보관/홈페이지제작> 2014. 10. 21. 16:29

기가팍팍 이거였군요!! 올레 기가 인터넷

기가산다 기가기가~ 하면서 서울 곳곳에 출현했던 하카댄스팀의 정체가 바로

KT의 기가 인터넷, 기가 와이파이 같은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한 마케팅이였네요.

 

기가팍팍 GiGA 산다!! 올레 기가인터넷?

 

 

 

기가 인터넷은 국내 최초로 전국에 서비스되는 기존 인터넷보다 10배나 빠른 속도의 인터넷이라고 하는데요

올레 기가 인터넷은 초광대역 가입자망 기술을 이용해서

최대 1Gbps 속도를 제공한다고 해요. 그래서 기가 인터넷!!!

 

 

 

올레 기가 인터넷의 장점은 인터넷과 와이파이 속도, 올레 UHD TV 화질을 들 수 있는데요

일반 인터넷의 속도가 1Gbps 속도이다보니 풀HD 영화도 30초면 다운로드와 업로드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속도가 실감이 안나죠?? ㅎㅎ

기존 인터넷보다 10배나 넓어진 대역폭을 이용하기 때문에 1Gbps 속도가 가능하구요

여기에 유무선 결합할인과 패밀리 할인 등을 이용하면 통신 요금까지 절감하는 효과까지 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요즘 집에서는 공유기를 이용해 와이파이를 이용해 스마트폰이나 노트북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이제는 집에서도 일반 와이파이 속도보다 3배나 빠른 기가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일반 와이파이는 이론상 최대 속도는 450 Mbps 라고 해요

기가 와이파이는 이 속도보다 3배 이상 빠른 속도도 제공될 뿐만 아니라 동시접속도 기존보다

17배나 많은 512명까지 접속이 가능하다고 해요.

집에서 뿐만 아니라 기가인터넷을 이용하면 일반 커피숍이나 공공장소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붐빌때에도 좀더 빠른 와이파이를 이용할 수 있을것 같네요.

 

 

부족한 데이터 걱정없이 더 빠른 기가 와이파이를 이용할 수 있는건 큰 혜택이라고 생각되네요

 

 

 

 

풀HD 보다 4배나 더 선명하고 끊김없는 화질을 자랑하는 올레tv UHD까지

올레 기가 인터넷이 좋은 이유입니다.

 

 

 

UHD tv가 뭘까요? 올레 기가 UHD TV는 풀HD 대비 4배나 더 선명하고 생생한 화질을 이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기존 셋탑 대비 3배나 빠른 속도로 다양한 스마트기능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그렇다면 올레 기가 인터넷 요금을 알아볼까요?

 

 

기가 인터넷 + UHD tv + 집전화를 모두 35,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고 해요.

여기에 올레 모바일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올레 인터넷 뭉치면 올레 등의 결합상품을 통해

더욱 저렴하게 기가 인터넷과 스마트폰을 모두 이용이 가능하겠네요

 

 

 

 

이제는 인터넷도, 스마트폰도 엄청난 속도의 인터넷 환경이 제공되기 때문에

역시 IT강국 코리아 답게 기술의 발전이 엄청 빠르다라는것을 실감하게 되네요.

 

 

이번 올레 기가 인터넷 광고에 하루도 모델로 나오더라구요.

귀엽고 앙증맞은 그대로 나왔는데. 완전 예뻐서 담아봤습니다.

 

 

 

태권도 시합에 나선 하루양, 하지만 처음 마음과는 다르게 겁을 먹었네요.

 

 

 

 

 

 

다른아이들은 신나게 격파를 할때, 하루양은 멍하니 겁먹은 표정을 하고 있는 이때!!!!

 

 

하루에게 기를 팍팍 불어넣어줄 하카댄스단이 출몰했습니다.

하카댄스단은 하루가 격파를 잘 할 수 있도록 기를 불어넣어주고, 애교까지 선보입니다 ㅎㅎ

 

 

 

 

 

기가팍팍 기가기가 기가팍팍 기가산다~~

 

 

 

 

 

 

ㅎㅎㅎㅎㅎ 살인애교까지~~~

 

 

하루양은 하카댄스단의 기를 받아 멋지게 격파 성공!!!!

 

 

 

 

기가산다 기가기가, 올레 기가 인터넷... 이번 마케팅은 참 돋보이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