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을 먹을까?

KT 패밀리 박스로 데이터도 얻고 공유하고!

글로벌 종합광고 <옥외/온라인/제작물/홍보관/홈페이지제작> 2014. 12. 5. 10:05

 

KT 통신사를 사용하시는 분들, KT 패밀리 박스라고 알고 계신가요?

 

새로 나온지는 꽤 되었지만 아직 KT 패밀리 박스를 잘 모르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KT 패밀리 박스는 제목에서도 보시는 것과 같이!

 

데이터도 얻을 수 있고 공유할 수도 있는 올레 전용 어플같은 거랍니다.

 

일반 어플과 같이 다운로드를 받으시면 되는데요.

 

ios앱스토어, 안드로이드마켓, 올레 마켓 등에서 패밀리 박스라고 치시면 쉽게 다운받을 수 있는 것 같네요.

 

더 좋은 것은 KT 패밀리 박스는 무료제공이 된다는 점이 가장 좋아요.

 

매일 뭐만 이용하면 이돈내라 저돈내라!

 

개인적으로 당연할지도 모르겠지만 무료제공이란 말이 이렇게 좋을 수가..ㅎㅎ

 

그런데, KT 패밀리 박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일단 결합 상품에 가입하여야만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을 잊어서는 안돼요.

 

이게, 가족혜택 상품이라서 꼭 결합상품을 같이 이용하는 가족끼리만 사용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뭐, 결합상품을 이용하면 더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서비스도 받을 수 있으니

 

결합상품을 이용하면서 KT 패밀리 박스를 이용하는 것도 좋을 듯 싶어요~

 

 

KT 패밀리 박스를 이용하기 위에서는 위 이미지와 같은 결합상품을 이용하여야 하는데요.

 

KT 패밀리 박스는 유무선 결합과 무선 결합으로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니

 

이 점을 참고하셔서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어떤 결합 상품을 이용하여야 좀 더 저렴하고 그리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며

 

KT 패밀리 박스를 이용할 수 있을지 결정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http://dic.olleh.com/wDic/?CateCode=5139

 

위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결합 상품의 종류들을 보실 수 있으니 꼭 들어가셔서

 

나에게 맞는 결합 상품은 무엇인지 확인해보시고 KT 패밀리 박스를 이용하셨으면 좋겠네요.

 

 

거기다가, KT 패밀리 박스는 의외로 넓은 범위를 한 가족으로 치기 때문에 좋더라고요.

 

배우자의 조부모, 부모, 자녀, 손자녀, 형제자매, 사위, 며느리 등 넓은 가족을 한 가족이라고 포함하기 때문에

 

결합 상품에 가입하기도 KT 패밀리 박스에 가입하기도 정말 쉬울 것 같아요.

 

왠지 이렇게 가족과 결합 상품을 이용하고 KT 패밀리 박스를 이용해

 

가족끼리 데이터 공유도 하면..친밀감도 조금은 상승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ㅎㅎ

 

 

그런데, KT 패밀리 박스의 더 놀라운 점은 데이터만 공유할 수 있는 점이 아니더라고요.

 

제목에서도 힌트를 얻을 수 있듯이 데이터를 얻을 수도 있는데요.

 

그 외에도 KT 패밀리 박스를 이용하면 이런저런 서비스를 얻을 수 있네요!

 

위 이미지를 보시면 데이터 박스, 포인트 박스, 혜택 박스 총 3가지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데이터 박스는 오늘의 주된 주제인 데이터 공유가 가능하며, 무료 데이터가 제공된다는 얘기가 있죠.

 

매월 100MB 무료 데이터를 받을 수 있으니, 이게 어디입니까!

 

거기다가 박스에 담은 데이터는 1개월 이월이 가능하네요1

 

그런데, 데이터 공유뿐만이 아니라 포인트 공유도 가능하더라고요.

 

포인트를 가족끼리 공유할 수도 있고 매달 무료 멤버십 포인트가 제공되니..

 

이제 안쓰는 포인트, 모자른 포인트로 고민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가족중에 필요한 사람에게 포인트를 넘겨주기도 하고 내가 필요하면

 

가족에게 얻어오기도 하고~ 포인트를 좀 더 알뜰하게 쓸 수 있을 것 같네요.

 

거기다가 그 뿐만이 아니라 혜택박스를 보면

 

매월 무료 와이파이 이용권을 얻을 수도 있고 다양한 통신 서비스, 기념일 선물, 이벤트 등에

 

참여할 수도 있네요!

 

여러가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KT 패밀리 박스를 이용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이렇게 오늘은 KT 패밀리 박스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KT 패밀리 박스 혜택에 대해서 좋은 정보 얻으셨는지 모르겠네요.

 

KT 통신사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KT 패밀리 박스를 이용하셔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이용하심이 좋을 것 같고

 

타사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KT 패밀리 박스와 나의 회사 서비스는 어떤지!

 

잘 비교하셔서 따져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보다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하고 다음 번엔 좀 더 좋은 정보로 찾아뵐게요!

 

KT 패밀리 박스 꼭꼭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