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광고/지하철내부광고

지하철편성광고,지하철액자광고는 지하철내부광고로 강추해욧~!

글로벌 종합광고 <옥외/온라인/제작물/홍보관/홈페이지제작> 2020. 12. 29. 12:01

 

오늘은 지하철내부광고인 지하철액자광고,지하철편성광고의

세부 내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지하철내부광고에서 노출효과, 선호도가

높은 광고매체는 지하철액자광고입니다.

 

 

 

 

 

 

지하철액자광고는..

오랜동안 많은 광고주분들이 진행했던 매체이고

현재도 진행하는 지하철내부 광고매체입니다.

 

 

 

 

 

지하철내부광고인~ 지하철액자광고는 출입문 양옆에

승객들의 눈높이에 위치해 있어 노출효과가

가장 좋을수밖에 없습니다!

 

 

 

 

 

 

서울지하철 호선에서는 2호선 순환선이 가장

유동승객이 압도적으로 많고 광고주가 가장 많이

선택하는 지하철 호선입니다.

 

 

당연히 액자광고비용은 타 노선보다는 높게 책정되어 있습니다.

 

 

 

 

 

 

지하철 2호선은 강남역, 삼성역, 신도림역, 홍대입구역,

을지로입구역등 직장인과 젋은이들이 많이 찾는

역사가 2호선에 많이 집중되어 있기 때문이겠죠!

 

 

 

 

 

 

 

지하철액자광고는 계약 수량에 따라 다르겠지만..

1칸에 1장씩 분산해서 설치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승객분들에게 많이

노출하는 효과를 보실수 있게 설치됩니다.

 

 

 

 

 

 

지하철액자광고는 많은 승객분들에게 가장 노출은 잘되지만

임팩트가 조금 부족하다고 느끼시면~

지하철편성광고로 추천드립니다.

 

 

 

 

 

 

지하철편성광고는 1편성에 있는 차내 모든 광고매체가

한 광고주로만 진행하는 단독광고매체입니다.

 

 

지하철내부광고인~ 지하철편성광고는

차량하나를 단독으로 렌탈하여 운행한다고

보시면 이해가 편하실것입니다.

 

 

 

 

 

지하철액자광고는 물론 모서리형광고, 그리고 호선마다

매체는 다르지만 모서리형 조명, 천정형 배너까지

차내에 설치된 광고매체는 모두 집행하는 단독광고매체입니다.

 

 

 

 

 

 

지하철편성광고가 설치된 차량에 탑승해 보면 같은 광고로만

채워져 있기 때문에 노출효과는 대단히 높습니다!

 

 

또, 지하철편성광고는 같은광고로만 모두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광고

집중도가 더 높아지고 무의식적으로 각인되기도 합니다~

 

 

 

 

 

 

 

 

이렇기 때문에 분양광고에서 많은 편성으로

진행하기도 하고 기업의 행사나 이벤트, 대학교에서는

입학시즌이 되면 지하철편성광고를 진행하기도 합니다.

 

 

팬클럽광고도 생일기념, 데뷔기념광고도

지하철편성광고로도 관심을 많이 주시고 진행합니다.

 

 

 

 

 

 

 

 

전국의 지하철광고 및 버스광고등 종합광고 문의는..

No.1 전국 종합광고회사_ 뉴에이디로 바로 연락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