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TV광고 효과와 방송광고 종류등
세부 내용을 확인해보겠습니다.
현재, 방송광고는 TV광고[공중파/종편/TV CF], 라디오광고,
IPTV광고, 케이블TV광고등 다양한 채널이 존재합니다!
TV, PPL, 간접광고는 예능, 드라마,교양등 프로그램
카테고리 및 드라마 제작지원, 브랜드노출, 협찬고지등으로
방송 TV광고 매체 형태가 구분됩니다.
TV방송 드라마의 경우에, 전편.1/2.1회성 노출을 기준으로 진행하게되고,
교양과 예능의 경우, 1회성으로 진행되는경구가 다수입니다.~
TV광고중에서 협찬고지광고는 프로그램
종료전에 협찬사[클라이언트]의 BI나 CI 노출과~
협찬관련 내용을 고지하는 방송광고입니다.
방송 드라마 제작지원은 드라마 엔딩때 스크롤상에 스톱모션
슈퍼자막으로 협찬사의 BI나 CI가 고지되는 방송광고입니다.
TV 간접광고중에서 PPL은 제품 사용관련, 브랜드노출등
가장 많이 볼수있는 프로그램내에서 자연스럽게
노출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전국의 TV광고, 라디오광고, 케이블TV광고등 종합광고 문의는..
No.1 전국 종합광고회사_ ㈜뉴에이디로 바로 연락주세요.
반응형
'Today's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국 택배차광고~ 시선을 압도하는 매력속으로!! (0) | 2021.02.24 |
---|---|
아산 리버뷰 힐스테이트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분양 소식~ (0) | 2021.02.23 |
라디오광고 귀에 쏘옥 들어오는구나~! (0) | 2021.02.18 |
제주 도련2차 신일 해피트리 분양 정보~! (0) | 2021.02.18 |
대구 대봉교역 금호어울림 분양 소식~! (0) | 2021.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