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광고

TV광고 비용 및 전국 방송광고[공중파/종편/지역케이블/IPTV] 종류?

글로벌 종합광고 <옥외/온라인/제작물/홍보관/홈페이지제작> 2021. 11. 19. 15:01

 

오늘은 전국의 방송 TV광고인 공중파, 종편, IPTV, 지역케이블

방송광고 비용 및 종류등에 대해 확인해보겠습니다.

 

공중파 TV광고는 파급력이 아주 높은 방송광고로, 특히~

기업 브랜드와 제품홍보에 대한 인지도를 높여주며,

어떤 영향으로 인한 유행등을 만들어내는 시각적인

임팩트가 뛰어난 TV광고매체입니다.

 

 

 

 

 

 

전국의 공중파 TV광고는~

보통, 15~30초 영상으로 진행되고, KBS,SBS,MBC,EBS등 채널로

대표적인 ATL매체로 최상의 커버리지 및 관심도고 아주 높아서

높은 주목률과 뛰어난 파급력을 지닙니다!

 

 

 

 

 

 

 

방송광고중에서 요즘 인기좋은 종편TV광고는

한가지 장르만을 가지고, 방송할수있는 일반적인 케이블광고

채널과는 다르게.. 뉴스, 드라마, 예능, 스포츠, 교양등 모든 장르를

종합적으로 편성하여 시청자의 범위가 넓으며, 언론사에서

관리하므로 채널의 신뢰도가 상당히 높습니다.

 

 

 

 

 

 

 

 

 

 TV조선, JTBC, YTN, MBN, 연합뉴스TV, 채널A등

뉴스, 드라마, 예능등 모든 장르의 시청률이 최근에

너무 좋아서, 공중파TV광고 이상의 파급력을 지닙니다. 

 

 

 

 

 

 

 

 

IPTV광고는 방송광고중에서 집중도가 가장 높으며,

10년전부터 매년 급격하게 성장하는 강력한 광고미디어입니다.

 

IPTV광고는 프로그램 다시보기전 2개~3개의 영상광고가

강제 노출되며, 컨텐츠에 따른 타켓 선정이 가능하여

낮은 이탈률이 장점입니다~

 

 

 

 

지역 케이블TV광고는 각 채널사에서 제공하는

큐톤시간에 별도 송출하는 광고로 프로그램과 프로그램의

사이에 홍보 노출되고, 특정 지역을 타겟할수 있는 매력적인

방송 TV광고입니다.

 

 

 

 

지역케이블 TV광고는..

보통, 30초영상으로 진행되고, 특정지역을 타켓팅하여,

광고주께서 원하는 지역만 진행이 가능합니다~

 

특히, 지역 케이블TV광고는 TV프로그램 전.중.후 광고대비 저렴한 

TV광고비용으로 홍보 진행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전국의 TV광고[공중파,종편] 및 라디오광고등 종합광고 문의는..

No.1 전국 종합광고회사_ ㈜뉴에이디로 바로! 연락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