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언론홍보] 온라인 뉴스기사 광고 효과를 알아보자~!

글로벌 종합광고 <옥외/온라인/제작물/홍보관/홈페이지제작> 2021. 3. 22. 16:08

 

오늘은 언론홍보[온라인(뉴스)기사광고] 효과등

세부 내용에 대해서 확인해보겠습니다.

 

언론보도는 제품의 기사 내용을 작성후 온라인상에

배표하는 언론 홍보매체입니다.

 

 

 

 

 

온라인기사광고는 뉴스기사가 목적이지만, 홍보하고자 하는

부분(내용)을 간접적으로 노출해서 자연스러운 광고

연출이 가능한 온라인마케팅입니다~

 

 

 

 

언론홍보는 제목, 본문등 노출하고자 하시는

특정 키워드를 삽입해서, 각 포털사이트에

자연스럽게 홍보 노출됩니다~~

 

 

 

 

 

 

 

온라인뉴스기사광고는 보도자료가 객관적으로 풀어서 진행되므로,

중요한 부분이 언급되어 자연스럽게 진행되기때문에,

기업의 제품광고, 전국 각지의 분양광고등 다양한 업종에서

다양한 언론사 홍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언론홍보는 각 온라인 언론 뉴스사 채널로

1회당 견적으로 책정됩니다.

 

 

 

 

온라인뉴스기사광고[언론홍보]는

언론보도를 통해서 브랜드 제품의 

신뢰성을 갗추는데 매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광고주분께서 직접 온라인 기사를 쓰시는것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온라인기사 원고대필까지 원스톱으로

온라인뉴스기사광고[언론홍보]의 진행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뉴에이디 _ 온라인뉴스기사광고[언론홍보] 진행사례

 

‘BT21’, 패스트뷰티 ‘스티멍’과 협업 상품 출시 (edaily.co.kr)

 

‘BT21’, 패스트뷰티 ‘스티멍’과 협업 상품 출시

최근 한국, 일본, 싱가포르 등에서 패스트 뷰티라는 신선한 브랜드 콘셉트와 가성비로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스티멍(stimmung)이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 BT21과 함께

www.edaily.co.kr

코스메틱 브랜드 ‘더엔비피’ 美 FDA 통과… 제품 안정성 입증 - 이투데이 (etoday.co.kr)

 

코스메틱 브랜드 ‘더엔비피’ 美 FDA 통과… 제품 안정성 입증

코스메틱 색조 화장품 전문기업 (주)더엔비피가 국내 특허를 인증받은 제품 ‘올인원 미스틱 키트’(All in one Mystic Kit) 제품에 대해 미국 식품의약

www.etoday.co.kr

패스트뷰티 브랜드 ‘스티멍’ 글로벌 인기 캐릭터 ‘BT21’과 함께 한다 | 한경닷컴 (hankyung.com)

 

패스트뷰티 브랜드 ‘스티멍’, 글로벌 인기 캐릭터 ‘BT21’과 함께 한다

패스트뷰티 브랜드 ‘스티멍’, 글로벌 인기 캐릭터 ‘BT21’과 함께 한다, 경제

www.hankyung.com

 

 

 

 

국내.외 SNS광고, 리타겟팅, 언론홍보등 종합광고 문의는..

No.1 전국 종합광고회사_ ㈜뉴에이디로 바로! 연락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