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광고/지하철역사광고

스크린도어광고 효과와 매체 특징은~?

글로벌 종합광고 <옥외/온라인/제작물/홍보관/홈페이지제작> 2021. 10. 21. 16:19

 

오늘은 스크린도어광고의 효과와 지하철 매체

특징등 세부 사항에 대해서 확인해보겠습니다.

 

지하철 스크린도어광고는 대부분 조명으로 설치되어 있지만, 

지역별로 호선별로 조명과 랩핑 혼합으로 운영되는 역사도 있으며, 

비조명 랩핑으로 홍보 운영되는 지하철역사도 있습니다~

 

 

 

 

 

서울지역, 지하철 스크린도어광고에 대해서 

먼저 간단히 설명드리겠습니다.

 

스크린도어광고는 모든 역사에 설치되어서 

광고 운영되는 것이 아닙니다~

 

 

 

 

 

 

2호선이 승객이 많으므로, 다른 호선보다는 더 많은 

역사에 설치되어 있으며, 지하철 2호선역사중에서도 

A급역사는 출입문마다 스크린도어광고가 여러타입으로 또는 

동일한 타입으로 설치되어서 홍보 운영됩니다~!

 

특히, 지하철2호선뿐만아니라, 서울 지하철1호선~4호선의 영상매체로 

진행되는 지하철 스크린도어영상광고매체도 기업광고, 지자체광고,

화장품광고, 건강식품광고등에  상당히 인기가 좋은 매체입니다.

 

 

 

 

 

 

가장 크고 웅장한 스크린도어 타입도

모두 2호선에 집중되어 있는데요,~

 

A타입이 스크린도어광고중에서 가장 큰 사이즈로 

벽면조명광고가 2.1m * 1.7m 그리고, 상담조명광고가 

1.9m * 0.9m 사이즈로 2기, 그리고 스티커광고가 

1.0m * 0.9m 규격으로 2장이 세트로 구성된 

스크린도어의 C타입입니다.

 

 

 

 

 

 

그 다음은 E타입의 지하철 스크린도어광고는 벽면조명광고가 

2.6m * 1.7m 사이즈 1기와 상단조명광고가 3.8m * 0.9m

1기로 홍보 구성되어 있습니다.

 

나머지 B타입, D타입, G타입, F타입의 지하철 스크린도어광고등은 

메인조명 1기가 사이즈로 다른 구성된 타입입니다!

 

 

 

 

 

 

9호선 스크린도어광고는 상단조명광고가 2.4m * 7m, 하단 

비조명 랩핑광고가 좌우로 각각 1.2m * 2m로 홍보 운영이 됩니다.

 

1호선 일부역사인 용산, 영등포, 신도림, 구로, 가산디지털단지, 

안양, 수원역, 부평역 그리고 선릉역, 서현역도 상단조명 3.8m * 0.75m, 

하단조명 2.6m * 1.7m 사이즈의 B타입으로 지하철 

스크린도어광고가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전국의 아파트분양, 대형 상가분양, 오피스텔분양, 

호텔분양, 지식산업센터분양, 상업시설분양, 산업단지분양등 

각종의 분양광고로 스크린도어광고 문의가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스크린도어광고도 각 지역별로 조명형태 

또는 비조명형태로도 광고 운영이 되고 있사오니, 언제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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