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스크린도어광고의 효과와 지하철 매체
특징등 세부 사항에 대해서 확인해보겠습니다.
지하철 스크린도어광고는 대부분 조명으로 설치되어 있지만,
지역별로 호선별로 조명과 랩핑 혼합으로 운영되는 역사도 있으며,
비조명 랩핑으로 홍보 운영되는 지하철역사도 있습니다~
서울지역, 지하철 스크린도어광고에 대해서
먼저 간단히 설명드리겠습니다.
스크린도어광고는 모든 역사에 설치되어서
광고 운영되는 것이 아닙니다~
2호선이 승객이 많으므로, 다른 호선보다는 더 많은
역사에 설치되어 있으며, 지하철 2호선역사중에서도
A급역사는 출입문마다 스크린도어광고가 여러타입으로 또는
동일한 타입으로 설치되어서 홍보 운영됩니다~!
특히, 지하철2호선뿐만아니라, 서울 지하철1호선~4호선의 영상매체로
진행되는 지하철 스크린도어영상광고매체도 기업광고, 지자체광고,
화장품광고, 건강식품광고등에 상당히 인기가 좋은 매체입니다.
가장 크고 웅장한 스크린도어 타입도
모두 2호선에 집중되어 있는데요,~
A타입이 스크린도어광고중에서 가장 큰 사이즈로
벽면조명광고가 2.1m * 1.7m 그리고, 상담조명광고가
1.9m * 0.9m 사이즈로 2기, 그리고 스티커광고가
1.0m * 0.9m 규격으로 2장이 세트로 구성된
스크린도어의 C타입입니다.
그 다음은 E타입의 지하철 스크린도어광고는 벽면조명광고가
2.6m * 1.7m 사이즈 1기와 상단조명광고가 3.8m * 0.9m
1기로 홍보 구성되어 있습니다.
나머지 B타입, D타입, G타입, F타입의 지하철 스크린도어광고등은
메인조명 1기가 사이즈로 다른 구성된 타입입니다!
9호선 스크린도어광고는 상단조명광고가 2.4m * 7m, 하단
비조명 랩핑광고가 좌우로 각각 1.2m * 2m로 홍보 운영이 됩니다.
1호선 일부역사인 용산, 영등포, 신도림, 구로, 가산디지털단지,
안양, 수원역, 부평역 그리고 선릉역, 서현역도 상단조명 3.8m * 0.75m,
하단조명 2.6m * 1.7m 사이즈의 B타입으로 지하철
스크린도어광고가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전국의 아파트분양, 대형 상가분양, 오피스텔분양,
호텔분양, 지식산업센터분양, 상업시설분양, 산업단지분양등
각종의 분양광고로 스크린도어광고 문의가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스크린도어광고도 각 지역별로 조명형태
또는 비조명형태로도 광고 운영이 되고 있사오니, 언제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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