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트위터 활용을 참 잘하는것 같다..
KT에서 트위터로 24시간 트윗상담을 해주는 올레 스마트케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한다.
이는 스마트폰과 태블릿PC 이용 상담에 관한것으로 서비스 이용에 대한 답변들을 하고,
또 요금제, 개통, 명의변경, 해지절차 안내 등 전문적인 영역까지도 상담한다고 한다.
KT 올레 스마트케어 서비스는 10명의 트윗지니어스들이 상담해주는 서비스이고..
이외에도 스마트스토어 일대일 상담은 KT IT서포터스들이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이제는 그야말로 발로 뛰는 서비스를 시작하는것 같다.
KT가 트위터로 스마트폰과 태블릿PC 이용 상담을 하는 등 발로 뛰는 서비스를 시작했다.
KT는 트위터로 24시간 상담하고 스마트 기기 사용법에 대한 공개 강의와 찾아가는 교육을 하는
`올레 스마트케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KT 올레 스마트케어 서비스 중 `24시간 트윗상담`은 10명의 트윗지니어스들이
소비자 관점에서 이용 안내, 서비스 이용 경험 등에 대해 답변한다.
또 다른 상담사들은 요금제, 개통, 명의변경, 해지절차 안내 등 보다 전문적인 영역을 상담한다.
스마트스토어 일대일 상담은 전국 주요 매장에서 가입자가 예약한 시간에
스마트폰 전문가가 스마트폰, 패드의 사용법을 코칭하는 프로그램이다.
공개 강의와 찾아가는 교육은 스마트기기 사용에 대한 전문 교육을 받은
KT IT서포터스들이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반응형
'INFO'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날로 새로워지는 KT~ 이번엔 모바일스탬프!! (0) | 2011.05.16 |
---|---|
KT 유클라우드 홈 서비스..아이패드와 만나 용량 UP!! (0) | 2011.05.14 |
KT홍보비결? KT이석채회장이 홍보잘하는 CEO로 뽑혀~ (0) | 2011.05.11 |
KT의 와이브로4G 에그로 즐기세요!!~ (0) | 2011.05.11 |
KT 4G광고의 다양성..이젠 KT 4G를 말하다!! (0) | 2011.05.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