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KT 올레 스마트케어, 더욱 스마트 해졌다.

글로벌 종합광고 <옥외/온라인/제작물/홍보관/홈페이지제작> 2011. 5. 19. 10:08

KT 올레 스마트케어 출범으로 KT에서 스마트기기를 더욱 스마트 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네요

스마트폰과 태블릿PC 사용자가 늘면서 어렵다면 어려울수 있는 기기들을 좀더 잘 사용하기 위한

고객들의 욕구가 점점 커지면서 KT는 고객들이 사용하면서 느끼는 궁금함과 어려움을 다양한 방법으로

해결하는 KT 올레 스마트케어를 본격 추진한다고 합니다.

 

 

KT 올레 스마트케어는 24시간 트윗상담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사실 바쁜 회사생활을 하다보면 근무시간에는 이런저런 상담할 여력이 없는데

KT에서는 언제 어디서나 가능한 트윗상담으로 24시간 상담을 해준다고 하네요

늦은 저녁이나 새벽녁에 스마트 기기의 고장으로 애먹었던걸 생각하면

KT에서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한거 같아요

특히 주말에도 이런상담을 해준다고 하는데, 스마트기기 사용에 대한 불편함 뿐만 아니라

요금제, 개통, 명의변경, 해지 절차 안내 등의 전문적인 상담까지 진행하기 때문에

CS 효과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게 되었네요.. 그래서 현재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합니다.

 

 

KT 사내에는 IT서포터즈라고 있는데 이런 IT 전문가, 스마트 기기 전문가가 진행하는 공개 강의와

찾아가는 교육 프로그램이 있는데 KT IT서포터즈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하면 교육을 진행해준다고 하네요

 

IT 기기들이 다양해 지면서 상담원들의 고충도 많아질것 같다는 생각을 해보기도 합니다.

그많은 제품들 전문 상담 해줄려면 공부도 많이 해야겠지요

 

 

참 그리고 KT의 스마트스토어 1:1상담도 있는데 이는 전국 주요 매장에서 고객이 예약한 시간에

스마트폰 전문가가 스마트폰 및 패드의 사용법에 대해 1:1 코칭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이 서비스도 완전 대박인듯..

이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다면 KT 올레닷컴 내에 마련된 스마트스토어 1:1 상담 메뉴를 통해서 1시간 단위로

교육을 예약할 수 있다고 합니다.

현재 전국 25개 매장과 강남 올레애비뉴에서 진행되고 있다고 하고,

KT는 내년 말까지 매장 수를 100개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하네요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애쓰는 KT, 너무 좋네요..

요즘 서비스도 그렇고 통화품질 개선에 애쓴는 KT,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를 부탁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