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KT 옵티머스 블랙이 여름 휴가비 제대로 쏘네요!!

글로벌 종합광고 <옥외/온라인/제작물/홍보관/홈페이지제작> 2011. 6. 28. 10:48

KT 옵티머스 블랙.. 최근 고사양의 스마트폰 출시가 잇따르고 있어서 행복한 고민을 하고 있네요

KT에서 출시되는 LG 전자의 옵티머스 블랙은 노바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기존 프리미엄 스마트폰 대비

최대 2배 이상 밝은 화면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옵티머스 블랙은 초경량, 초슬림으로 군더더기 없는 슬림한 디자인으로 매혹적인데

아무래도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현재 KT에서 옵티머스 블랙 화이트 출시를 기념해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KT에서 옵티머스 블랙을 구매하실 분이라면 주의깊게 봐주시면 살림에 도움이 되실것 같네요..ㅎㅎ

 

 

일단 KT 첫번째 이벤트는 퀴즈풀고 해외여행 고고싱~~~~

옵티머스 블랙 구매와 상관없이 퀴즈를 풀기만 하면 응모되는 이벤트로 손쉽게 이벤트 참여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5명에게 (동반1인포함)에게 하와이 여름 휴앙지 여행 기회를 준다고 하네요

하와이~~~~ 라면 비행기표만 얼마임????.. 밑저야 본전이니 바로 참여 고고싱~~~!!

 

 

그리고 두번째는 KT에서 옵티머스 블랙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해당되는 이벤트구요

이건 별도로 응모하는게 아니라 행사 기간 내에 KT에서 옵티머스 블랙을 개통하는 고객들은 자동으로 응모가 되는거래요

기간이 2011.06.23 ~ 07.24(일)까지 개통하신분에 한해서 자동으로 응모가 되고

추첨을 통해서 50명에게 30만원의 휴가비용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퀴즈도 풀고 휴가도 가고~~~

 

이제 곧 있음 본격적인 휴가시즌이 오는데.. 다들.. 휴가지는 정하셨나요?

저도 여기저기 알아보고 있긴 한데.. 마땅한 곳이 없네요

사람이 너무 많지도 적지도 않고, 바다도 있고, 가격도 저렴하고... 그런곳 어디 없을까요??

 

 

디스플레이는 단연 LG가 최고이기 때문에 이번 KT에서 출시되는 옵티머스 블랙은

세계에서 가장 밝은 화면을 자랑하고, 두께는 9.2mm, 무게 112g의 슬림한 디자인과

노바 디스플레이 탑재를 인기죠.

그리고 이번에 화이트 모델이 출시되어 스마트폰으로 다양한 컨텐츠를 읽고 보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것으로 기대됩니다.

 

 

앞으로도 살림에 보탬이 되는 이벤트 다양하게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힘찬 하루 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