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KT 올레닷컴과 함께하는 런던 올림픽!! 그 밖에 다양한 KT 올레닷컴 이벤트!

글로벌 종합광고 <옥외/온라인/제작물/홍보관/홈페이지제작> 2012. 8. 1. 12:54

KT 올레닷컴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네요.

원래부터 KT 올레닷컴.. 정말 쉴새없이 이벤트 진행하곤 했었는데..

여름 맞이 썸머 페스티벌에서 부터..

지구촌 최대의 축제 런던올림픽까지!!

KT 올레닷컴 준비한 이벤트가 더 늘어난듯..^^

올 여름에는 KT 올레닷컴 이벤트만 참가해도 금방 가겠네요~

KT 올레닷컴 이벤트 정말 많은데.. 그중에서 몇개만 추려서 보여드릴게요..^^

 

 

 

 

 

KT 올레닷컴 이벤트.. 정말 다양하게 하는데

그중에서도 눈길이 가는 이벤트는 바로 런던올림픽 특집 올레e북 이벤트!!!

올레e북 이벤트로 각부문 최고의 책을 고르세요~

금메달, 은메달, 동메달을 차지한 분들에게는 KT 올레닷컴에서 푸짐한 상품을~~

KT 올레닷컴 이벤트 통해서 맛있는 음식도 드시구요!!

 

 

 

 

 

 

KT 올레닷컴 함께하는 런던 올림픽!

KT 올레닷컴 이벤트와 함께하니 더 재밌는거 같네요.

요즘 너무 더워서 밖에 나갈 엄두가 나질 않았는데..^^;;

KT 올레닷컴으로 올레e북 보면서~ 더위 나시면 그것도 최고의 피서 방법이 될듯!!

오늘 11시 기준으로 서울에 폭염주의보가 났더라구요!

KT 올레닷컴으로 더위나세요!!ㅋㅋ

 

 

 

 

 

 

런던 특집! KT 올레닷컴 올레e북 이벤트!!

오는 8월 13일 까지 진행됩니다!!ㅎㅎ

 

 

 

 

 

 

KT 올레닷컴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올레e북 이벤트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 진행중입니다.

런던올림픽의 감동 놓치지마시라고~

KT 올레닷컴에서 DMB 반값 혜택도 드립니다~~ㅋㅋ

 

 

 

 

 

 

KT 올레닷컴 들어가셔서 더 많은 정보 확인하세요!!

정말 이번에 KT 올레닷컴에서 이벤트 어마어마하게 준비했어요!!ㅋㅋ

여름 휴가 계획 중이시면,

KT 올레닷컴에서 여행지 포토엽서 이벤트랑 등등 확인하시면 좋을듯!

해외준비하시면, 면세점 1만원권 쿠폰도 꼭 챙겨가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