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KT 올레닷컴 효자상품? 올레닷컴 키봇 귀염둥이네요

글로벌 종합광고 <옥외/온라인/제작물/홍보관/홈페이지제작> 2012. 8. 4. 06:04

다양한 콘텐츠와 기기들을 보유한 KT 쇼핑몰 올레닷컴, 저도 KT 올레닷컴에 자주 들르는데요

이벤트도 많고 상품들도 많은데 그중 올레닷컴에서 가장 돋보이는 것중 하나는 바로 KT 키봇인거 같습니다.

KT 올레닷컴에서 볼 수 있는 요 키봇이란! 바로바로 아이들을 위한 교육용 로봇인데요

KT 올레닷컴에서 36개월 할부로도 구입이 가능하고 선납요금제, 임대요금제 등 다양한 구매방식이 있어 소비자들이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많아서 좋더라구요~

 

 

 

요즘 아이들이 워낙 똑똑하고 학부모들의 교육열기도 대단하니까 이젠 로봇으로 아이들의 감성과 교육을 한번에 잡는다는 KT 올레닷컴의 야심찬 기획 프로젝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ㅎㅎ

KT 올레닷컴의 키봇은 일단 보통 물건이 아니긴 해요

 

 

 

지난 2월 개최된 세계 최대 모바일기기 박람회인 MWC(Mobile World Congress)의 글로벌 어워즈에서 `교육부문 최고혁신상` 최종 후보에 올라 혁신성을 높이 평가받았고, 영국의 유력 일간지인 인디펜던트지에서는 "키봇2는 변화를 주도하는 혁신"이라고 소개한 바 있거든요

세계적으로도 인정받는 KT의 기술력인거죠 왠지 자랑스럽네요 ㅋㅋ

학부모님들 사이에서도 입소문이 쫘악~퍼졌다고도 하네요

 

 

 

 

지난해 출시하면서 1만대가량이 팔린 KT 올레닷컴의 효자상품이라고 하던데 요즘 아이들에게는 키봇 하나쯤은 있어야 하는게 아닐까 싶기도 합니다

그리고 얼마전 KT 올레닷컴에서는 키봇1에 이은 키봇2를 출시햇는데 모양부터 기능까지 무척 좋아졌더군요

KT 올레닷컴에 가서 여러 기능들을 살펴봤더니 오~놀라워라

 

 

 

안드로이드 2.2 OS와 내장 메모리 16GB가 채용돼 어린이에게 꼭 맞는 1만여 편의 교육용 비디오와 도서 및 6백여 개의 앱을 즐길 수 있고요

이외에도 노래방(300곡) 기능을 비롯해 빔 프로젝터, 원격 모니터링, 음성/터치 인식 등의 기능이 내장돼 있습니다

 

 

 

올레닷컴에서 갤럭시S3를 비롯해 휴대폰과 전화, 패드, 악세사리 등 다양한 상품들을 취급하지만 키봇이 그중 굉장히 뛰어난 제품인거 같습니다

아이들에게 어렵고 딱딱하게 공부를 가르쳐주는게 아니라 친숙하고 재밌는 놀이로 공부에 흥미를 붙여줄 거 같네요 ^^

KT 올레닷컴의 키봇 인기는 당분간 쭈욱~계속 될거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