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신촌 물총축제 현장 유스트림 생방송도 있네요

글로벌 종합광고 <옥외/온라인/제작물/홍보관/홈페이지제작> 2013. 7. 26. 20:03

신촌 물총축제 27일(토) 오후 2시라는데요 진짜 신나겠어요ㅇ ㅎㅎ

이 물총축제가 이슈긴 한가봐요 유스트림에서도 방송해주더군요 생방이라는데 실감나긴 할듯..

유스트림 Will Be Fun 채널에서 물총축제 해준다는데 직접 참여못하시는 분들도 함 보면 재밌을거 같네요

라이브 방송이니까 보면서 직접 참여하는 기분도 좀 느껴보고..물론 참여하면 더 신나겠지만요 ^^

 

 

 

 

 

 


Live streaming video by Ustream

 

 

신촌 물총축제로 더위와 스트레스 날려버릴 수 있는 좋은 기회인거 같아요

도심속의 물총축제라..뭔가 기발하지 않나요? ^^

 

 

 

 

날도 덥고 물총으로 쏘면 시원한 기분이 들거 같네요 물총놀이는 어릴때 빼고는 잘 안해보는거라 많은 사람들이 더 신나할거 같아요

이번이 물총축제 첫번째라는데 과연 어떨까요ㅋㅋ

직접 참여하실 분들도 많을거 같네요 ^^ 토요일이고 신촌은 워낙 젊은 사람들이 많은 곳이라서..

 

 

 

하지만 사람들이 많은만큼 안전에도 각별히 주의해야 할거 같습니다. 다들 질서정연하게!

물총놀이 페스티벌 주최한 페이스북에 들어가보니 물총축제 개최 이유도 나오더군요

'물총 하나로 도심속에서 놀아보면 어떨까?'하는 생각에 페이스북에 글을 올렸는데,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소셜페스티벌로 발전하게 된 것이라고 하네요

 

 

 

신촌에서 건전하고 즐거운 축제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ㅎㅎ

신촌 물총축제 유스트림 생방송 퍼왔어요 유스트림 방송으로 봐도 현장감이 바로 느껴질거 같네요

 

http://www.ustream.tv/channel/willbefu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