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풍경

선인장 금호와 황금사

글로벌 종합광고 <옥외/온라인/제작물/홍보관/홈페이지제작> 2014. 5. 20. 13:46

선인장 금호와 황금사

 

 

 

 

로즈데이에 선인장 이라니....

고맙게도 나의 뾰족뾰족한 성격을 반영한거늬?? ㅎㅎ

 

 

 

 

로즈데이에 장미꽃도 안준다고 투덜거렸더니

몇일있다가 이걸 사왔네요 ㅋㅋ

 

왼쪽에 있는 녀석이 금호라고 해서

그리스어의 'echinos(바늘쥐)'라는 뜻과

선인장을 의미하는 'cactus'에서 유래되었다고 해요

두텁고 예리한 바늘로 이루어 졌다는 뜻을 가진 금호라는 아이에요

 

이 아이는 강건하고 생장도 빠르지만

지나치게 빨리 자라지 않도록 해주어야 한다고 해요..

 

햇빛을 좋아하기 때문에 충분한 일조량이 필요할거 같아요

물은 월 2회정도만 줘도 될것같아요

 

 

  

 

 

오른쪽에 있는 아이는 '황금사'라는 아이인데요

손가락 선인장이라고도 불려지고 있데요

 

잘 부러지기 때문에 조심해야 한다고 하는데요

하얀 꽃을 피우는게 참 이쁜 녀석이더라구요..

 

우리집 녀석도 예쁜 꽃을 피워줬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