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풍경

래브라도 리트리버의 굿초이스를 하라!! [광고/CF 이야기]

글로벌 종합광고 <옥외/온라인/제작물/홍보관/홈페이지제작> 2014. 8. 20. 17:47

래브라도 리트리버의 굿초이스를 하라!! [광고/CF 이야기]

 

똑똑한데다가 착하고 귀엽기까지한 래브라도 리트리버가 굿초이스 광고 CF를 찍었네요.

CF에서는 상근이 때문에 그런건지 한동안은 그레이트 피레니즈 견종들의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었는데

제가 완전 사랑하는 래브라도 리트리버가 나오니 눈을 뗄 수가 없더라구요.

요즘 제가 좋아하는 광고 중에 하나에요.

 

 

 

 

상근이 만큼이나 연기력이 뛰어난 래브라도 리트리버

 

 

 

 

래브라도 리트리버는 영화 '마음이2'에서도 볼 수 있었는데요

워낙 연기를 잘해서 연기견으로도 유명세를 타기도 했었드랬어요

 사람보다 더 연기 잘하는 달이~~

 

굿초이스 광고에서도 명연기를 보여주고 있죠..ㅎㅎ

 

 

 

 

래브라도는 보통 황백색을 띈 종이 제일 흔하지만

검은색, 초콜릿색도 많은데요.

래브라도 리트리버는 원산지가 뉴펀들랜드 섬의 해안이였다가 19세기에 영국으로 건나가

여러 리트리버와의 교배를 통해 조렵견으로 개량된 견종이라고 합니다.

 

똑똑하고 착하기까지해서 훈련이 쉽고 성실하기 때문에

골든 리트리버와 함께 맹도견, 경찰견, 마약탐지견 등 거의 모든 분야에 쓰이는 견종인데요

가정견으로도 인기가 많은 견종이에요

사람과의 친화력이 대단합니다~

 

 

굿초이스 광고 모습을 보실게요

 

 

 

 

주인과 친근하게 눈을 맞추며 명령에 복종하고 있는데요. 주인이 '앉아~' 라고 명령하니

바로 반응하여 앉고 주인을 쳐다보네요

 

 

 

 

이어서 주인이 '손~'이라고 명령하니 역시나 척~하고 앞발을 내밉니다.

 

 

 

 

 

또한번 주인은 '이쪽 손~'이라고 명령하니

역시나 반대편 앞 발을 내밀고 있네요

주인이 매우 흐믓해합니다~

 

 

 

 

이번에는 주인이 '뽀뽀'를 명령하는데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연기력이 정말 대단합니다. 어찌 저걸 시킨다고 할까요? ㅎㅎ

래브라도 리트리버가 뽀뽀하라는 말에 단호하게 앞발을 주인 입에 가져다 댑니다.

ㅎㅎ 뭐가 마음에 안들었던 걸까요?

광고속에 나오는 래브라도 리트리버가 수컷이라서 그랬을까요?

아님 도도한 암컷이라 그랬을까요? ㅎㅎ 어찌됐든 아주 귀여워요~~~

 

 

 

 

견공들도 좋은 선택을 할 수 있는걸까요?? ㅎㅎ

KT에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 굿초이스인데요.

 

굿초이스는 고객에게 언제나 최고의 선택을 드리겠다는 약속의 다짐이라고 하네요.

 

 

 

 

 

굿초이스 래브라도 리트리버의 영상을 보셨다면

귀염포텐 터지는 래브라도 리트리버의 사진투척하고 포스팅을 마칠게요~

 

 

 

모든 견종을 막론하고 아가때는 모두 예쁜거 같아요

똥개와 구분이 안되지만 어쩜 이리도 사랑스러울수가 있을까요??

 

하트3

 

 

 

평온해지는 래브라도 리트리버 가족입니다.

 

 

 

뭔가 고독을 즐기고 있는 듯한... 슬퍼보이는 눈이 더욱 우수에 찬듯한 모습이네요..

 

 

 

쓰담쓰담 해주고 싶은 모습이에요..  털이 어쩜 이리도 고울수가 있을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귀염포텐 터집니다.

 

 

 

 

시바견과 함께있어도 외모가 전혀 딸리지 않는 래브라도 리트리버죠!!

 

 

 

 

 

 

래브라도 리트리버는 검은색, 황백색, 초콜릿색을 띄는데요

개인적으로 황백색이 진리가 아닌가 싶네요..

 

 

 

 

 

굿초이스 CF 영상은 매우 다양합니다.

 

 

다른 굿초이스 광고들이 궁금하시다면 굿초이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http://goodchoice.olleh.com/mov/splist.as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