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KT 광대역 LTE 기지국수 영상 풀스토리

글로벌 종합광고 <옥외/온라인/제작물/홍보관/홈페이지제작> 2014. 9. 1. 16:18

KT 광대역 LTE 기지국수 영상 풀스토리 

국수 컨셉의 KT의 광대역 LTE 기지국수 광고 보셨나요?

 

15초~30초의 광고 영상이 전부일거라 생각했는데 

조금은 억지스럽지만 고퀄이 느껴지는 기지국수 풀스토리를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당신이 모르던 국수이야기!! 지금부터 시작해볼까요?

 

 

 

KT 광대역 LTE 기지국수 광고와 마찬가지로 양희은씨의 내레이션으로 시작되는

맛집방송같은 느낌의 영상이 나옵니다.

 

푸드컬럼리스트, 맛집 리포터, 미식가, 맛집파워블로거까지 깨알같이 모두모였네요

 

 

 

 

이동군 통신리 광대역

얼마전까지만 해도 한적했던 작은 마을이였는데 여개 국수집의 맛대결을 시작하여

기지국수 골목에 전국 각지에서 모인 사람들로 북적대기 시작합니다.

 

 

 

 

 

광대역, 기지국수 골목~~

 

 

 

 

사람들의 행렬을 따라가다보니, 호객행위가 열심인 기지국수 삼만집이 나옵니다.

 

 

 

두루와 두루와~ 얼른 두루와~

기지국수 삼만집, 두루와~~ 깨알같은 L사 디스네요 ㅎㅎ

 

 

 

 

골목안으로 조금 더 들어가니 육만집이 보입니다.

 

 

 

 

맛있겠다~ 맛있겠다~~

기지국수 육만집, 맛있겠다~ ♪

 

감이 오시나요?? 역시  깨알같은 S사 디스네요..

 

기타치고 노래하니까.. 시끄러운지 아기가 목놓아 우네요. 민망합니다 ㅎㅎ

 

 

 

 

육만집을 지나자 골목에서 가장 줄이 긴 10만집이 나옵니다.

 

 

 

마침내 찾은 이곳은 대한민국 누구에게나 사랑받고 있다는

기지국수 10만집!!

 

여기서 광대역 기지국수 10만집은 KT겠죠?? ㅎㅎ 기지국 10만개~

 

 

 

 

20년동안 면식수행에 정진해오신 국수고수 김국수 선생께서도 10만집에서 국수를 드시고 계시네요

 

 

 

면발 하나하나를 면밀히 살피며 드시고는

10만집의 국수 맛의 평가를 내리시네요

 

'굿 초이스'

 

 

 

드디어 맛을 볼 수 있는 차례가 돌아온 우리의 맛집팀!!

기지국수 10만을 맛볼 차례~

 

 

 

기대하던 기지국수가 나오고 맛을 보니

맛의 커버리지가 달라요~ 라는 우리의 리포터

 

 

 

 

차원이 다르다는 푸드컬럼리스트

 

 

 

 

맛을 보니 기지국수 10만 맛의 비결이 궁굼한 우리의 맛집팀은 주방으로 달려갑니다.

 

 

 

 

 

맛의 비해 뭔가 더 특별한게 있을것으로 짐작되는 맛집팀은 주방 안쪽으로 들어가 봅니다.

 

 

 

 

기지국수가 널려있는 마당이 나오네요

 

 

 

 

기지국수 장인 하면발

 

ㅎㅎㅎㅎㅎ 이런 센스쟁이~

 

 

 

국수는 품질이라는 장인!!

 

바로 비결을 알려주는데요.. 기지국수의 비결을 알아볼게요~

 

 

첫번째 비결이 바로 맑고 깨끗한 주파수 라고 합니다.

 

 

 

 

시원하고 깨끗한 주파수는 1.8GHz

 

 

 

 

두번째 비결은 촘촘한 망이라고 합니다.

 

 

 

믿을 수 없이 촘촘한 전국망

 

 

 

 

 

 

세번째 비결은 차원이 다른 서비스라고 합니다.

 

 

3배로 빨리 뽑혀나오니까 기다리지 않아서 좋다는 세곱빼기 서비스!!!

 

 

 

100년동안 한국인에게 가장많은 사랑을 받은 기지국수 10만!!

 

 

 

 

 

 

이렇게 끝나는 KT 광대역 LTE 기지국수 풀스토리 보신 소감이 어떠세요?

 

통신사 광고같지 않은 고퀄의 영상, 아이디어가 참 좋은거 같아요~

진짜 국수를 나눠주는 이벤트도 진행했다는데 진짜 기지국수도 맛보고 싶네요 ^^

 

영상으로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