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올레의 새로운 기가 슬로프

글로벌 종합광고 <옥외/온라인/제작물/홍보관/홈페이지제작> 2015. 1. 9. 11:43

 

올레에서 새롭게 기가 슬로프라는 것이 생겼더라고요.

 

올레의 새로운 이벤트인가해서 한 번 살펴보았는데요.

 

기가 슬로프가 무엇인지 궁금하신 분들께도 좋은 정보가 될까해서 가지고 와봤어요.

 

 

기가 슬로프는 올레 통신사를 이용하는 고객분들에 대한 혜택으로

 

스키장에서도 기가 인터넷의 빠른 속도를 체험할 수 있다!란 취지의 이벤트 같은데요.

 

먼저 올레 기가 인터넷이란, 기존 인터넷보다 10배 이상 빠른 속도를 자랑하는 인터넷으로

 

빠른 인터넷 속도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상품 중 하나이죠.

 

 

이 올레 기가 인터넷이 출시 된지 2개월 만에 무려 가입자가 10만명이나 돌파했다고 해요.

 

그 것을 기념하여 올레가 이번 기가 슬로프라는 이벤트를 연 것인데요.

 

강원도 횡성에 위치한 웰리힐리파크 스키장에서 올레 고객분들을 위한 전용 슬로프와 리프트 탑승 라인등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이 것을 기가 슬로프라는 이벤트라고 하고요. 10일부터 9일간 진행하는 이벤트라고 하니

 

이번 겨울을 멋있게 장식하기 위해 올레 고객분들은 기가 슬로프를 이용하여 스키장에서 마음껏 놀다 오시면 좋을 것 같네요.

 

 

기가 슬로프 이벤트는 올레 인터넷과 모바일 또는 집전화 들 올레의 유무선 서비스를 이용하기만 하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웰리힐리파크에 마련되어 있는 올레 전용 창구에서 빠르게 표를 구매할 수 있고,

 

리프트 탑승 시 전용 익스프레스 라인을 이용할 수 있다고 해요.

 

 

특히 더 중요한 점은 올레 고객분들의 전용 기가 슬로프에서 쾌적하고 빠른 스키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인데요.

 

기가 슬로프에는 알파인 스키 경기에서 이용하는 깃발이 설치되어 있으며, 전문 스키 선수들처럼 활강 시간이 측정 가능하다고 하네요.

 

 

또한 올레에서는 스키하우스 내에서 기가 인터넷과 기가 UHD, 기가 와이파이 등의 체험존을 구성했는데요.

 

기가 인터넷은 일반 인터넷보다 10배 빠른 인터넷이라고 위에서 말씀 드렸는데요.

 

기가 UHD TV는 HD TV보다 무려 4배 더 선명한 화질을 자랑하는 상품. 기가 와이파이는 일반 와이파이보다 무려 3배나 빠른 와이파이를

 

자랑하는 상품이라고 합니다. 기가 와이파이는 올레 통신사를 이용하시면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고요.

 

 

이 밖에도 기가북을 쳐서 올레 기가 인터넷 주제곡을 완성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는데요.

 

이 미션을 완료한 고객분들은 리프트권, 장비렌탈권, 푸드코드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이번에 기가 슬로프라는 이벤트가 열려지면서 정말 많은 혜택들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기가 슬로프 이벤트에 잘 참여하셔서

 

기가 슬로프를 이용하여 1월달 멋진 스키장 추억을 만들면 어떠나 생각이 드네요.

 

이제는 날씨가 풀릴일만 남았는데 날씨가 더 풀리기 전에 기가 슬로프를 이용해서

 

멋진 스키장 추억을 만들고 오면 좋잖아요?

 

더욱이 VIP고객처럼 대우받을 수 있는 기가 슬로프를 이용한다면

 

더 멋진 여행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요.

 

남자친구나 가족 또는 친구들과 함께 기가 슬로프를 이용해 다녀오시면 좋을 것 같네요.

 

 

또한 기가 슬로프를 이용하여 스키하우스 내에서 기가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는 것도 참 좋은 것 같아요.

 

기가 상품은 위에서 말했듯이 올레 기가 와이파이, 올레 기가 인터넷, 올레 기가 UHD TV 상품을 만하는데요.

 

하나같이 다 너무 좋은 상품들인데 체험 이벤트가 끝나서 아쉬워했었거든요.

 

저처럼 기가 상품들을 체험하고 싶으신 분들도 기가 슬로프를 이용해 스키장도 다녀오면서 체험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기가 슬로프 이벤트는 올레 고객분들이라면 누구나 이용하실 수 있고

 

기간은 2015년 01월 10일 토요일부터 2015년 01월 18일 일요일까지네요.

 

장소는 웰리힐리파크이며 강원도 횡성군 소재인데요.

 

http://www.wellihillipark.com/sub3/customer/customer06_01.asp

 

가는길은 위 주소로 가시면 간단하게 확인이 가능하네요.

 

 

기가 슬로프의 자세한 일정들인데요.

 

기가 슬로프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좋은 추억 쌓으셨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