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어때?

[일본 여행] 올레 와이파이 자동로밍 이거 편하네요~

글로벌 종합광고 <옥외/온라인/제작물/홍보관/홈페이지제작> 2014. 11. 20. 14:55

[일본 여행] 올레 와이파이 자동로밍 이거 편하네요~

지난달 친구들이랑 3박4일로 일본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올레 와이파이 자동로밍 덕분에 완전 편하고 저렴이로 데이터 사용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와이파이도 알아서 자동으로 잡아주고.. 데이터 걱정없이 무제한인데다가 저렴하기까지..

알뜰 여행족들에겐 필수인듯 하네요~

 

이제 본격적인 일본 여행기 들어갑니다~~~

 

 

 

먼저 이케다역 근처에 있는 라면박물관이에요

한큐전철 이케다역에 내리면 라면박물관 표지판이 바로 보여서 찾아가기도 편했어요

 

 

 

 

 

박물관에 들어가면 니신에서 만든 라면들이 쫙~~ 진열되어 있는데 완전 장관~

종류가 어마어마해요. 박물관답게 라면 처음 개발했던 모습들이 모형으로 제작되어 있구요.

라면만들기 체험도 가능해서 자신이 원하는 토핑을 가득담아서 컵라면 제조 가능 ㅎㅎ

 

 

 

 

 

여긴 이케다 역 근처에 있던 LAWSON

올레 와이파이 자동로밍은 처음 한번만 접속설정해주면

담부터는 알아서 잘 잡아주더라구요.. 그리고 일본의 3대 편의점(세븐일레븐, 로손, 훼밀리마트)에서는

완전 빵빵하게 잘 잡아주기 때문에 와이파이 자동로밍 하나만으로도 완전 쵝오~

 

 

로손 편의점 금방에서 잡힌 와이파이 자동로밍 스샷이에요~

일본 최대 이통사인 NTT도코모랑 제휴한거기때문에 와이파이 신호도 안정적인거 같아요

 

 

 

 

 

올레 와이파이 자동로밍 무제한은 일본, 홍콩, 대만, 중국에서 이용이 가능한데요

일본의 경우는 3대 편의점 근처에서는 다 되기 때문에 은근 잘잡혀서 저렴이로 쓰기 정말 좋아요.

 

 

 

 

교토 기요미즈데라 근처에요

 

 

자동으로 잘잡아주는 올레 와이파이 자동로밍 ^^

 

 

 

 

일본의 유명관광지인 기요미즈데라 입구 인왕문 모습입니다 ㅎㅎ

유명 관광지답게 사람들도 엄청 많았지만 볼것도 많고 좋았던거 같아요

지대가 높아서 교토 타워까지도 육안으로 쉽게 확인할 수 있구요. 밤에보면 야경도 정말 멋있을거 같아요

교토에 가면 꼭 들러보시길 바래요~

 

 

 

 

여긴 아마도 제 기억으로 야사카 신사로 기억해요

여기도 교토 베스트 여행 추천장소 중 하나라서 사람들이 많았어요

교토에서 가장 오래된 신사라나 뭐라나..

 

 

 

 

 

여긴 남바역 근처에 있는 마루이0101 백화점!! 충동구매하기 딱좋은 곳이죠 ㅋㅋ

 

 

 

 

납바역 근처에 있는 훼밀리마트에요..

빵빵한 와이파이 보이시나요?? ㅎㅎ

제가 이용했을때는 4일간 1만원이였거든요.

4일간 커버리지 지역에서는 마음껏 와이파이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건데

편의점이 워낙 많기 때문에 와이파이 아주 요긴하게 잘썼네요..ㅋㅋ

 

 

 

무엇보다 자동으로 알아서 잡아주기 때문에 수시로 계정 접속해야하는 번거로움도 없고

와이파이도 빵빵하게 잘잡혀서 검색하고 사진 올리고 하는데도 문제 없었어요 ㅋㅋ

 

 

 

 

오사카여행의 결정판이라고 하는 도톤보리 리버크루즈에요 ㅎ

도톤보리 강을 따라 주변을 20~30분 가량 유람하는 코스인데요.

일본 훈남 안내원이 뭐라뭐라 하는데 알아들을수는 없었다는 슬픈전설 ㅋㅋ

 

 

 

 

 

 

남바 지킴이 구리코 아저씨~~

오사카 하면 구리코아저씨죠 ㅋㅋㅋ

 

 

 

 

제가 일본 갈때만해도 올레 와이파이 자동로밍이 4일에 1만원이였는데

와이파이 자동로밍 리뉴얼이라고 해서 이제는 1일 2천원으로 바꼈더라구요

2박3일 같이 짧은 일정으로 다녀오시는 분들에게는 훨씬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생각보다 와이파이가 잘잡히기 때문에 다른 데이터 로밍 안하고도 충분히 이용할 수 있었어요.

 

홍콩같은 경우엔 편의점, 카페, 공중전화부스, 지하철역 등 다양한 곳까지 가능해서

이동중에도 와이파이가 계속잡히고 여행중에 구글 맵까지 유용하게 잘 썼다고 하드라구요

저렴하면서도 와이파이 잘잡혀서 진짜 괜찮은거 같아요 강추 ㅋㅋㅋ

 

 

 

와이파이 자동로밍 관련해서 지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하네요

중국은 12월말까지 무료로 와이파이 이용할 수 있다네요. 중국가시는 분들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와이파이 자동로밍 퀴즈 이벤트인데 1등은 300만원 상당 해외여행 상품권을 준다고 합니다. ㅋㅋ

 

이벤트 바로가기 : http://event.olleh.com/event_ing/event_view.asp?uid=3062

 

 

 

 

마지막으로 12월말까지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하는 KT 고객은 와이파이 자동로밍 서비스를 4일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ㅠㅠ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해서 일본, 홍콩, 대만으로 출국하시는 분들 필히 올레 로밍센터 방문하셔서

와이파이 자동로밍 무료서비스 이용해보세요.

 

 

일본, 홍콩, 대만, 중국 와이파이 자동로밍 커버리지 정보

 

 

 

여행의 끝은 늘 아쉬움을 주는데요. 일본의 3박4일간의 일정도 아쉬움이 참 많았던거 같아요

다음에 또 좋은 사람과 또다른 추억을 기대하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