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어때?

올레닷컴 리뉴얼! 속속히 알아보자!

글로벌 종합광고 <옥외/온라인/제작물/홍보관/홈페이지제작> 2014. 11. 26. 10:49

 

올레닷컴은 KT 통신사의 홈페이지 중 하나인데요.

 

올레닷컴이 새롭게 리뉴얼이 되었다고 하네요.

 

 

올레닷컴 리뉴얼 전에도 특별하게 저는 불편함을 못느꼈는데

 

올레닷컴이 리뉴얼이 된지 꽤 되었더라고요.

 

올레닷컴 리뉴얼이 어떻게 되었는지도 궁금하고해서 올레닷컴을 한 번 찾아가 봤는데 정말 심플하고

 

간편하게 변했더라고요.

 

처음 올레닷컴을 접하시는 분들도 이용하기 쉽게 변해서 정말 편하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첫 번째로 올레닷컴 메뉴가 정말 심플해졌다는 것.

 

원래 올레닷컴 메인 메뉴가 7개였는데요. 4개로 메뉴가 확 줄어드니 보기도 편하고 찾기도 편하더라고요.

 

오히려 메뉴가 줄어들면 찾기가 어렵지는 않을까 생각했는데, 전혀 그렇지 않더라고요.

 

오히려 저는 더 찾기가 간편해졌네요.

 

 

저는 이부분이 이 부분이 가장 마음에 들었는데요.

 

올레닷컴에 로그인만 하면 내 사용량이 얼마나 되는지, 요금 조회도 가능하고 멤버십 조회도 가능하니 굉장히 간편하더라고요.

 

올레닷컴에 접속해서 내 사용량이 얼마인지, 내 정보에 대해서 간편하게 볼 수 있어서 참 편해진 것 같아요.

 

진짜 내가 필요한 정보들만 속속 꼽아놔서 어느 하나 마음에 안드는 것이 없네요.

 

로그인 아래엔 요금조회, 납부, 내 상품조회, 사용량 조회, 요금제, 부가서비스, 로밍, 멤버십, 고객센터, 이벤트 등

 

다양한 메뉴들이 보기 쉽게 정렬되어 있어서 더 좋네요.

 

 

거기다가 올레닷컴 오른쪽 상단에는 이렇게 검색을 할 수 있는 공간도 있어

 

내가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없을 때 올레덧컴의 검색기능을 활용해 손쉽게 찾을 수도 있겠더라고요.

 

솔직히 메뉴를 찾다가 내가 원하는 정보가 안나오면 화도 나고 그러잖아요.

 

그럴 때 올레닷컴의 검색기능을 활용해주면 내가 원하는 정보도 쉽게 찾고 시간도 단축되고 해서 좋을 것 같더라고요.

 

 

거기가다 검색기능 옆에 있는 전체메뉴를 클릭하면 이렇게 화면 한 가득 메뉴가 나오더라고요.

 

검색기능을 꼭 이용하지 않아도 이렇게 전체메뉴를 통하여 찾을 수도 있으니 너무 간편해진 것 같아요.

 

내가 뭘 검색하고 싶은데 도저히 이름이 생각이 안난다. 하지만 어떤 상품인지는 대강 안다. 할때

 

이렇게 전체메뉴 기능을 통해 손쉽게 내가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이번 올레닷컴 리뉴얼은 정말 잘됬네요.

 

보기에도 간편해지게 바꾸고 심플하여 눈도 편하고 찾기도 편하고!

 

여러모로 이번 올레닷컴 리뉴얼은 제 마음에 쏙 드는 것 같아요.

 

처음 올레닷컴을 접하시는 분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고요.

 

 

올레닷컴하면 역시 이번에 새롭게 간편하게 핸드폰을 구매할 수 있는 기능이 제일 기대가 되었는데요.

 

올레닷컴에서 핸드폰 이미지와 가격별로 알아보기 쉽게 나누어져 있어서 어떤 핸드폰이 저렴한지

 

그리고 이미지도 보면서 어떤 핸드폰이 마음에 드는지 차근차근히 고를 수 있어서 편하더라고요.

 

 

그리고 특히 주문할 때!

 

핸드폰을 주문할 때 내가 어떤 형식으로 핸드폰 교체를 원하고 요금제는 얼마를 원하며 배송방법은 어떻게 할건지.

 

이렇게 작성해놓으면 알아서 달마다 얼마가 나오고, 단말기 구매가가 얼마인지 제공받는 지원금은 얼마인지 등이 나오니

 

보기도 편하고 알기도 쉽더라고요.

 

거기다가 전국 대리점 혜택을 비교할 수 있는 점도 참 좋았어요.

 

대리점별 가격 비교도 손쉽게할 수 있고 혜택비교도 손쉽게 할 수 있어서 이 점은

 

많은 사람들이 꽤나 좋아할만한 점이겠다, 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거기다가 더 간편해진 것은 구매할 때 어떻게 해서 할인을 더 받을 수 있는지 할인율이 얼마나 되는지 등

 

할인혜택 또한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죠.

 

 

이렇게 여러가지 선택을 하고서 마음에 드는 선택을 다 끝내면 주문완료만 하면 끝!

 

이번에 올레닷컴 리뉴얼로 주문도 굉장히 간편해지고 좋아져서 꽤나 마음에 드네요.

 

특히 마음에 드는건 전국에서 대리점을 비교할 수 있다는 것과 내가 얼마 요금제를 쓰고 이 핸드폰을 구매할건지에 대한 정보만

 

입력하면 달마다 얼마정도의 요금이 빠져나가는지도 알려주는게 참 좋은 것 같아요.

 

이번 올레닷컴 리뉴얼은 개인적으로 참 마음에 드네요.

 

다른 분들도 올레닷컴에 들어가셔서 편한 이용 되셨으면 좋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