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ISSUE

김완선 왕가위.. 무슨 사이?

글로벌 종합광고 <옥외/온라인/제작물/홍보관/홈페이지제작> 2011. 5. 23. 10:44

김완선 왕가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김완선 왕가위 뜨길래 뭔일인가 했더니

김완선씨가 왕가위를 엄청나게 짝사랑했다고 하네요..

생각해보니 6년전쯤 여유만만이라는 프로그램에서도 김완선씨가 왕가위 짝사랑했었다는

얘기를 한게 생각나네요

 

 

김완선은 왕가위 감독을 잊기위해 긴머리까지 잘랐다고 하네요.

김완선씨가 23살때 일이라고 하니 벌써.. 십수년이 지났는데 역시 첫사랑의 아련한 추억은 평생가는거 같아요

 

 

얼마전 그녀는 데뷔 25년만에 가족을 공개해 화재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아버지의 연예계 진출 반대와 이모와의 혹독한 훈련과 고생을 털어나 눈길을 끌었습니다.

그녀의 그런 고생을 보면서 부모님의 마음은 얼마나 아팠을까요..

그런데다 금전적으로도 힘들었다고 하고..

많은 시간이 흘러 상처가 많이 치유된듯 하지만.. 여전히 지난날을 회상하며

눈물을 흘리는 그녀가 너무 안됐다는 생각이 듭니다.

 

대한민국의 섹시디바 김완선... 그녀의 팬으로서 이제는 정말 행복한 삶을 살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