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ISSUE

KT 위대한 천원으로 전세계 페이스북에 독도를 알리자!!

글로벌 종합광고 <옥외/온라인/제작물/홍보관/홈페이지제작> 2011. 8. 3. 14:22

독도 때문에 한반도가 또 시끌시끌합니다. 언제쯤 이 지루한 싸움이 끝이날까요??

일본 자민당 의원들이 입국 불발을 시작으로 또다시 독도 문제가 뜨거워 졌는데요

현재 독도를 지키키 위해 네티즌들의 열띤 참여가 줄을 잇고 있다는 그나마 기분좋은 소식입니다.

 

 

그중에서도 KT가 진행하고 있는 독도 페이스북 캠페인이라고 있는데

이번 KT가 시도하는 캠페인은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것으로 500원을 결제하면

누구나 페이스북에 개인 광고를 실을 수 있다는 점에 착안해 모든 국민이 힘을 모아

직접 독도를 알리자는 캠페인입니다.

 

 

원래는 광고비가 1,000원인데 KT가 광고비의 절반을 지원하기 때문에 500원만 결제를 하면 됩니다.

이렇게 해서 독도 페이스북 캠페인에 참여를 하면 내가 선택한 나라의 페이스북 유저 담벼락에

독도 광고가 실리게 됩니다.

평균적으로 천원짜리 광고는 3천회밖에 보여지지 않지만,

그런 천원짜리 광고가 100개, 1만개, 10만개 모이면 어마어마한 파급효과를 줄수 있는 광고라고 생각됩니다.

현재 약 1500만명에게 노출되고 있다고 하네요..

실제로 페이스북의 액티브 유저수는 7억5천만명을 보유하고 있다고 해요

 

 

저도 몇차례 이번 캠페인에 참여를 해서 몇개국에 광고를 실었는데 그나마 마음이 뿌듯하네요..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참여하고 나면 이렇게 KT 독도 페이스북 캠페인 페이지에 사진이 노출되면서 뜨네요..^^

 

생각해보면 매년 독도 문제가 불거지고 있는데 이번 극우 일본 의원의 도발적인 행동과 방위백서 도발은

정말 엄중히 대응을 해야한다고 생각해요.. 그들이 지진나서 힘들어할때.. 팔걷어 부치고 도와준게 얼마나 됐다고

이런식으로 뒤통수를 치는지.. 정말 그들의 파렴치함에 다시한번 분노를 느끼네요..

 

 

엄연히 독도는 대한민국 영토지만 일본인들의 홍보로 인해서 세계는 다케시마로 알고있는 있고,

세계 지도에서도 독도가 아닌 다케시마로 표기되는 사례가 빈번히 발생하고 있습니다.

그에 반해 우리나라 국민은 너무 무관심하다고 할수 있죠. 이러다가는 독도도 뺏길거 같습니다.

이제 우리모두 대한민국 국민의 힘을 보여줄때인것 같습니다.

이번 KT의 독도 페이스북 캠페인은 8월14일까지 진행된다고 하니 관심있게 봐주시면 좋을것 같구요

많은 참여를 해야 할것 같습니다.

(위대한 천원, KT 독도 페이스북 캠페인 : http://www.olleh.com/indexfr.asp?code=0043)

 

우리의 작은 500원으로 전세계인들의 페이스북 담벼락에 나의 독도 광고가 보여진다는거 자랑스럽지 않습니까?? ^^

 

 

 

독도는 일본땅이라고 우기면서 한국 비빔밥은 맛나나부지?

김이랑 한국 비빔밥을 손수 쇼핑 하셨다고 하네요.. 이러다가 김이랑 비빔밥도 일본꺼라 우기지 않을까 걱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