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광고

IPTV광고 효과를 알아보자~

글로벌 종합광고 <옥외/온라인/제작물/홍보관/홈페이지제작> 2021. 4. 19. 17:46

 

오늘은 IPTV광고 효과와 비용등

세부 내용에 대해서 확인해보겠습니다.

 

IPTV는 국내 유료방송 커버리지 70%를

자랑하는 대표매체입니다.

 

 

 

 

 

 

IPTV는 트렌드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2049 가입자는

940만명으로 전체 가입자에서 52%를 차지합니다.

 

IPTV실시간 광고는 채널시청중에 노출됩니다.

 

 

 

 

 

방송프로그램과 프로그램 사이,

120초동안 광고시간이 주어집니다.

 

TVN, JTBC는 물론 뉴스, 예능, 드라마, 영화채널등

100여개 채널을 선택할수 있습니다.

 

 

 

 

IPTV광고는 가성비 모두 만족 시켜주는 상품입니다.

 

IPTV광고는 광고시작부터 끝까지, 모두 시청했을때만 

과금을 하는 완전시청 매체형태 입니다.

 

 

 

 

IPTV광고는 온라인광고처럼 디테일한 타켓팅이

가능한 획기적인 영상매체입니다.

 

IPTV광고는 실시간 방송 노출은 아니지만, IPTV의

핵심 컨텐츠인 TV방송 다시보기 시작전 노출이 됩니다.

 

 

 

 

이 다시보기 전 광고는 최대 3개 광고가 노출되며,

광고를 Skip할수 없어서 광고시철류을 높인 매체입니다.

 

IPTV광고 특징은 15초, 20초, 30초 영상광고로 구성되며,

다시보기 전 송출 [최대 3개 CM]으로 진행됩니다.

 

 

 

 

 

IPTV광고는 서울, 광역시/도, 시/군 선택가능(일부 통신사 불가)하며,

방송컨텐츠 카테고리와 프로그램의 선택이 가능합니다.

 

최근에는 전국의 아파트분양, 오피스텔분양, 상가분양,

지식산업센터분양등 전국 각지의 분양광고로 케이블TV광고,

IPTV광고 비용문의가 점차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전국의 IPTV광고 및 케이블TV광고등 종합광고 문의는..

No.1 전국 종합광고회사_ ㈜뉴에이디로 바로! 연락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