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광고

케이블TV광고, 전국/지역 맞춤형광고~!

글로벌 종합광고 <옥외/온라인/제작물/홍보관/홈페이지제작> 2021. 4. 20. 16:04

 

오늘은 전국,지역 케이블TV광고 효과등

세부 내용에 대해서 확인해보겠습니다.

 

보통, 방송TV광고에서 지상파에 이이서, IPTV광고,

케이블TV광고는 JTBC, TV조선, Mnet등 프로그램 시청률이 계속해서

상승중에 있어서 케이블TV와 IPTV의 파급력이 지상파 못지않은

임팩트를 발휘하고 있습니다.

 

 

 

 

 

현재, 거의 모든 가구에서는 IPTV와

케이블TV가 설치되어있고, 다양한 CF등 홍보매체가

나오는것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전CM과 후CM은 프로그램의 시작 전,후에 붙어

송출되는 구간이며, 각 PP사에서 관리합니다.

 

 

 

 

 

전국 동시편성을 통해서

넓은 커버리지와 불특정다수를 타켓할때, 

강제 노출이 잘되는면이 최대 강점입니다.

 

 

 

반면에 비용이 SPOT대비 좀더 높은편입니다~

 

 

 

 

 

SPOT은 프로그램고지[곧이어광고]와

ID방송 사이에 송출되는 CF입니다.

 

각 지역 케이블, 유선케이블등의

플랫폼사에 관리하고 있습니다.~

 

 

 

 

 

케이블TV광고는 각 플랫폼사별 CM은 각기 다르며,

지역케이블이 가입되지않은 안테나 수신 가구분들은

각 PP사에서 관리하는 SPOT광고로 보여지게됩니다.

 

 

 

 

 

 

케이블TV광고, 전/후 CM과 SPOT은 프로그램A와 프로그램B 사이에

나오는것같지만, 송출되는 범위와 구간이 다르다고 보시면 됩니다.

 

 

 

 

 

 

 

케이블TV광고인 SPOT의 특징은 저렴한 가격으로 계속적인 노출도

가능하고, 지역 타켓으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최근에는 전국의 아파트분양, 오피스텔분양, 상가분양, 근린생활시설분양,

지식산업센터분양, 상가분양, 호텔분양, 타운하우스분양, 산업단지분양등

전국 각지의 분양광고로 케이블TV광고와 IPTV광고 비용 문의가

점차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전국의 케이블TV광고 및 IPTV광고등 종합광고 문의는..

No.1 전국 종합광고회사_ ㈜뉴에이디로 바로! 연락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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