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JK 김동욱 나가수 합류, 기대됩니다.

글로벌 종합광고 <옥외/온라인/제작물/홍보관/홈페이지제작> 2011. 5. 24. 16:32

임재범 대신 JK 김동욱이 나가수에 합류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김연우를 대신해서 옥주현이 출연하구요..

JK 김동욱이 나가수에 출연하는것에 팬으로서 좀 걱정되는 부분이 있는게 사실이네요

인지도나 카리스마 면에서 좀 약하지 않나 생각됩니다.

저만의 우려일수도 있겠지만.. JK 김동욱이 상처 받지 않았으면 하네요..ㅎㅎ

 

 

제가 처음 JK 김동욱을 알게된건 드라마 위기의 남자에서 미련한 사랑 주제곡을 부르면서 알게되었어요

거기에서의 그 허스키한 음색이 너무 멋있더군요..

그래서 JK 김동욱의 앨범들에 관심을 갖게되고, 몇달을 계속 JK 김동욱 노래만 들었던거 같아요

그러면서 음색이 비슷한 임재범 노래도 좋아하게되고..ㅎㅎ

 

 

JK 김동욱의 그댈위해 라는 곡도 너무 좋습니다.

나가수에서 JK 김동욱을 만날수 있다는것이 기쁘면서도 팬으로서 걱정되는것도 사실입니다.

부디 좋은성적과 이기회에 대중성에서도 성공하는 JK 김동욱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빨리 JK 김동욱의 나가수 무대를 보고싶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