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시크릿가든 KT에서 디지털만화로 제작되었네요

글로벌 종합광고 <옥외/온라인/제작물/홍보관/홈페이지제작> 2011. 6. 1. 15:56

KT에서 시크릿가든과 만추가 디지털만화로 제작되었네요..

2010년의 대작인 시크릿가든이 KT에서 2권짜리 만화로 제작되어

6월2일부터 KT 올레e북과 올레마켓에서 서비스한다고 합니다.

시크릿가든은 드라마로 20회 분량이였는데 2권짜리 디지털만화로 제작되었다는데

어떻게 그려졌을지 너무 궁금하네요..2권은 6월말에나 나온다니..

1권을 지금봐야할지.. 완결 나오면 봐야할지..고민이네요..ㅋㅋ

 

 

 

또 다른 현빈의 작품인 만추도 함께 서비스 된다고 하네요

베를린국제영화제에 공식 초청되면서 화제를 모았고

이번 백상예술대상에서 여자최우수연기상에 만추의 탕웨이가 수상하는 기록을 세웠습니다.

외국배우에게 백상예술대상에서 그것도 최우수 연기상을 줬다는건 매우 이례적인 일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아직 만추는 영화로는 보지 못했지만 꼭 한번 보고싶네요..

탕웨이..너무 예쁘잖아요..ㅎ

 

 

예쁘네요.. 너무 예뻐요..ㅎㅎ

 

 

시크릿가든과 만추 디지털만화는 KT 올레e북에서 구입해서 아이패드나 갤럭시탭, PC뷰어에서 이용이 가능하고,

KT 올레마켓에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만화로 즐기는 시크릿가든이 매우 기대되네요

현빈님~~~ 군생활 건강히 잘하세요~~

그대는 사회지도층답게 최선의 선택을 했고 평생까방권을 획득 하셨습니다..

 

KT에서 서비스하는 시크릿가든 디지털만화

 

 

KT에서 서비스하는 만추 디지털만화

  

 

 

일단 시크릿가든부터 다운받아야겠네요.. 안되겟어요.. 지름신 강림하셨습니다.

반응형